상단영역

본문영역

“비즈니스에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NTO_BIZ 카페(수청동)
이형태 대표이사

코로나19로 인해 사회가 비대면으로 빠르게 들어섰다. 업무 처리 방식도 재택근무제가 빠르게 도입됐고 온라인과 화상회의를 통해 업무를 처리하는 일이 많아졌다. 이에 발맞춰 ㈜상상이즈가 사무실 공간을 내어 카페 비즈를 문 열었다. 

기본적으로 음료를 판매하는 것은 여느 카페와 다르지 않다. 특별한 점은 비즈니스 공간이 마련돼 있다는 점이다. 크게 비즈니스 공간 대여와 비즈니스 컨설팅·마케팅 서비스로 나눠진다. 

비즈니스 공간은 6인실과 10인실로 구성돼 있으며 이곳에는 스마트 비대면 장비가 갖춰져 있다. 화상회의나 화상교육을 할 수 있도록 스크린과 기기가 설치돼 있어 녹화나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이 내장돼 있으며, 터치스크린으로 이뤄져 전자 칠판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공간 대여시 음료 1잔씩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비즈니스 컨설팅과 마케팅은 ㈜상상이즈의 멘토링 사업으로, 비즈니스시 어려움을 상상이즈에서 도와주고자 마련한 서비스다. 

한편 ㈜상상이즈는 마케팅과 디자인, 동영상 전문 기업으로 디자인(블랜딩, 플랫폼, 웹, 어플, 인쇄물), 온라인 마케팅, 쇼핑몰 제작·운영·판매 대행, 기업마케팅 등을 하고 있다. 이형태 대표는 “이제는 온라인을 활용해 상품 판매력을 높여야 하는 시대”라며 “이 공간을 활용해 재능기부도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순성면 나산리 출신의 이형태 대표는 순성초와 순성중을 졸업하고 천안으로 고등학교에 진학했다. 마케팅의 중요성에 주목한 이 대표는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상상이즈를 서울 강남에서 운영했고 지난 5년 전 고향인 당진으로 본사를 옮겼다. 그는 “온라인 마케팅 영역과 관련해 지역에서 인재를 양성하고 싶다”며 “앞으로 카페 비즈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 메뉴 :△아메리카노 3000원(ICE) 2500원(HOT) △카페라떼 3500원(ICE) 3000원(HOT) △바닐라라떼 4000원(ICE) 3500원(HOT) △페퍼민트 3000원(ICE) 2500원(HOT) △유자차 3000원(ICE) 2500(HOT) △유자에이드 3500원 등
▪ 위치 : 당진시 남부로 256 (상공회의소 1층)
▪ 문의 : 1566-0173(오전 9시, 오후 6시, 설날 이후부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 주말 운영 예정)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