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지회장 한민섭)이 지난 3일 정례운영위원회 및 읍면동회장 실무교육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이수길·김순임)는 지난 2일 초화류 꽃씨를 파종했다. 

새마을지도자 면천면협의회·부녀회(회장 호선기·김영구)가 지난 1일 임원회의를 열고 상반기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지난 3일부터는 율사리를 시작으로 열흘간 각 마을에 규산질비료를 살포하고 있다.

새마을지도자 순성면협의회·부녀회(회장 성주현·송지희)가 지난 1일 이웃돕기를 위해 사용할 열무씨를 성북2리 하우스에 파종했다.

새마을지도자 우강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전종호·박미선)가 지난 4일 연시총회를 열고 신규지도자에게 인준서를 전달하고, 상반기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또한 우강면 일원에서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인명식·전화순)에서 지난달 24일 연시총회를 열고 이임회장 및 지도자에게 공로패를, 신규지도자에게 인준서를 전달했다. 다음날에는 오봉천변에서 매실나무 전지작업을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박성길·장용자)가 지난 2일 도로변 새마을기 게양대를 정비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장담순·김기택)에서 지난달 26일 대덕2통 하우스에서 이웃돕기용으로 열무씨와 초화류 꽃씨를 파종했다. 또한 지난 3일에는 새마을기를 정비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