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1.03.29 17:19
  • 호수 1349

[적십자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십자 소식]

마스크 1만1500장 기탁

대한적십자사 당진지구협의회
대한적십자사 당진지구협의회(회장 홍광표)가 취약계층을 위한 KF94 마스크 1만1500장을 당진시에 지난 22일 전했다.
이날 전달한 마스크는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회장 유창기)로부터 후원받아 이뤄졌다. 당진지구협의회는 이번 마스크 전달을 비롯해 희망풍차 결연세대를 위해 전달한 마스크 500장을 더하면 당진지역에 총1만2000장(60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올해 사업계획 논의

적십자 송악봉사회

적십자 송악봉사회(회장 김남예)가 3월 월례회를 송악읍행정복지센터에서 지난 20일 개최했다.
이날 김광수 봉사원에게 충남지사 유창기 회장 표창장을 수여하고 정승순 이임회장에게 특별회원증과 송악봉사회 봉사원 일동으로 준비한 감사패를 전했다. 이어 신임 임원으로 김남예 회장, 박문수·이화자 부회장, 곽규희 총무, 김미향 감사가 선출됐다.

회의에서는 △사랑의 징검다리 밑반찬 전달의 건 △자살멘토링 사업의 건 △2021년 봉사계획의 건에 대해 논의했다. 올해 사업으로 상생재단 후원으로 분기별로 어버이날 행사·중복 및 추석행사·연말봉사를 통해 사랑의 집을 방문키로 했으며 자살멘토링 사업 일환으로 작은 명랑운동회 개최를 계획했다.
김남예 신임회장은 “송악읍봉사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봉사원들의 많은 참여와 봉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칼국수 전하며 이웃사랑 실천

적십자 우강봉사회

적십자 우강봉사회(회장 정순민)가 칼국수를 만들어 우강면 내 독거노인 등에게 지난 23일 전했다.
이날 봉사원들은 정미면 덕마리 역천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마치고 봉사관 빵굼터에서 밀가루 80kg을 이용해 칼국수 생면을 만들었다. 칼국수 면은 소외계층과 독거노인 등에게 전달됐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