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신설상가] 원당동 돈돼순대
순대 이제는 밀키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해미 대표

포장을 뜯고 익히면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 순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돈돼순대 밀키트가 출시됐다.

밀키트란 손질된 식재료와 딱 맞는 양의 양념, 조리법을 세트로 구성해 제공하는 제품이다. 외식보다 저렴하면서도 재료를 구입하고 손질하는 데 시간까지 절약돼 인기를 얻고 있다.

당진초와 호서중, 호서고를 졸업한 서해미 대표가 운영하는 돈돼순대에서는 순대국과 곱창볶음, 순대철판볶음, 염통안주, 선지순대를 포장해 판매하고 있다. 직접 이곳에서 재료를 손질하고 육수까지 내린 것을 급속으로 냉동시키기 때문에 그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육수는 두 번 이상 같은 뼈를 우리지 않을 정도로 깊은 맛을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5년 동안 순대국밥 전문 식당을 운영한 경험이 있는 서 대표의 어머니가 직접 요리를 맡고 있기에, 이 노하우를 살려 찹쌀과 선지가 가득 들어가 고소한 순대를 직접 만들고 있다.
육수와 순대를 기본으로 한 것이 돈돼순대국이다. 여기에는 식감이 좋은 선지가 푸짐하게 들어간다. 같은 육수와 순대가 사용되는 순대철판볶음은 깻잎과 양배추, 당면 등의 모듬 채소를 비롯해 특제 양념장과 들깨가루, 치즈까지 한 세트로 구성됐다.

안주로 좋은 곱창볶음은 밥 반찬으로도, 간단한 술안주로도 좋다. 또한 지방이 없고 단백질이가득한 쫄깃한 식감의 염통도 안주나 다른 요리로 해 먹기에도 좋다.

서 대표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행복한 만큼 손님들이 돈돼순대 음식을 먹고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돈돼순대에서는 2만4000원(순대국 4팩 기준)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송은 당진시내를 비롯한 송악읍 기지시리와 송산면까지 가능하다.


▪ 메뉴 : 돈돼순대국 6000원, 순대철판볶음 2만 원, 곱창볶음 6000원 등
▪ 위치 : 원당동 716-7(에코하우스 1층 상가)
▪ 문의 : 010-3229-5359 / 353-5359 (인스타그램 dondwae), 운영시간(오전 10시~오후 8시)

한수미 기자 d911112@naver.com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