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신설상가] 수청동Jjin(찐) 한식뷔페
“손님에게 ‘찐’으로 대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찐’으로 손님을 맞을 Jjin 한식뷔페(이하 찐 한식뷔페)가 수청동에 문 열었다.

지난 1일에 영업을 시작한 찐 한식뷔페는 서울의 영천시장에서 장사하는 부모님 아래 또래로 만난 친구들이 의기투합하며 시작됐다. 오석희 대표는 지금까지 건설업을 하며 전국을 돌아다녔고 최종일 조리 실장은 요식업 분야에만 종사해 왔다.

“건설 현장에서 일하면서 전국 곳곳에서 밥을 먹었어요. 그때 현장 사람이라고 성의 없는 밥도 많이 받아봤죠. 우리도 누군가의 가족인데, 먹을 수 없을 정도의 밥을 보면 속상하더라고요. 그래서 먹을 수 있는 음식만 성의있게 내놓자고 다짐했죠.”(오석희 대표)

찐 한식뷔페는 기본은 한식이지만 양식 등 다양한 음식이 나갈 예정이다. 최종일 조리 실장은 서울의  호텔을 비롯해 대형 한식 뷔페 조리실에서 근무한 경험은 물론 직접 레스토랑까지 운영해 왔다. 이러한 최 조리실장이 나서 찐 한식뷔페에서 메인 음식인 고기는 소고기와 돼지고기, 닭고기, 생선까지 고루 다룰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손님들의 입맛을 맞추고자 스프와 호박죽 등도 제공한다.

최 조리실장은 “최대한 국내산 양념을 사용하고 재료를 아끼지 않고 요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밑반찬까지 포함하면 모두 30여 가지의 음식에 이르며 아이스크림과 주스도 마련돼 있다.

더불어 저녁에는 삼겹살과 소갈비, 닭볶음탕도 따로 예약받아 판매한다. 이밖에도 오픈 이벤트로 제공한 찐한식뷔페만의 조리법으로 만든 꽃게찜도 추후 단일 메뉴에 올릴 예정이라고. 오 대표는 “이 꽃게찜은 조리법을 판매하라는 권유까지 받았을 정도”라고 소개했다.

한편 현재 이곳은 정기로 음식을 제공하는 ‘달밥’을 시행하고 있다. 정기 주문하면 1인 8000원에서 1000만 원 낮춘 7000원에 배일 배송으로 만날 수 있다. “제 음식의 원칙은 ‘찬 건 차갑게, 뜨거운 건 뜨겁게, 매운 건 맵게’에요. 음식은 이것도 저것도 아니면 안 돼요. 이 기본을 지켜가며 요리하겠습니다. (최종일 조리실장)


▪메뉴 : 성인 8000원, 미취학 2000원, 삼겹살 1만3000원, 소갈비살 1만8000원, 닭볶음탕 3만5000원
▪위치 : 수청동 1059 (당진상공회의소에서 육교 방면 200m)
▪문의 : 358-9019(점심 오전 11시~오후 3시, 저녁 오후 5시~9시)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