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21.05.11 10:29
  • 호수 1355

당진시민축구단 7연승으로 K4리그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일 경기서 승점 더해 선두 지켜
다음 홈경기 오는 15일 포천시민축구단

▲ 지난 5일 경기에서 당진시민축구단이 승리한 무패 7연승을 이어가 K4리그 1위를 지켰다.

당진시민축구단이 파죽의 7연승 행진을 이어가며 K4리그 1위에 올랐다. 시흥시민축구단에 맞선 당진시민축구단의 세 번째 홈경기가 지난 5일 당진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됐다.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 단위 관객들이 경기장을 찾은 가운데 당진시민축구단은 이번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했다.

당진시민축구단은 주전 공격수와 수비의 중심축을 이루는 선수들의 부상으로 전력이 이탈한 상태였다. 전반전 당진시민축구단에게 여러 차례 득점 기회가 왔지만 공은 쉽사리 상대팀의 골문을 넘지 못했다.

▲ (왼쪽부터) 지난 일 경기에서 골을 기록한 정의현 선수와 어시스트한 이인규 선수가 득점에 성공해 기뻐하고 있다.

그러다 후반 7분에 이인규 선수가 헤딩한 공을 정의현 선수가 슈팅하며 상대팀의 골망을 갈랐다. 정의현 선수는 “동료들의 도움으로 득점할 수 있었다”면서 “다음 경기에서도 좋은 활약을 펼쳐 당진시의 위상을 전국에 알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승리로 당진시민축구단은 창단 7연승을 기록했다. 지난 2일 전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전주시민축구단과의 7라운드 경기에서 3:2로 승리하며 당진시민축구단은 K4리그 1위로 올라선 바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승리하며 승점 3점을 보태 21점으로 선두를 지키는데 성공했다. 상위권 경쟁자에 비해 한 경기 덜 치른 상태에서도 1위를 지킨 가운데, 상승세를 시즌 끝까지 이어갈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당진시민축구단의 다음 홈경기는 오는 15일 승점 19점으로 리그 2위에 오른 포천시민축구단과 맞붙는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