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문, 직접 보고 꼼꼼하게 고르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청동 우딘HAUS&삼정도어 고연희 대표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며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가고 있다. 더불어 중문 인테리어도 다양해졌다. 모던한 분위기부터 시작해 우드로 편안함을 주는 중문까지 이제 중문 하나만으로도 전체 인테리어를 바꿀 수도 있다. 더불어 중문은 인테리어 효과뿐 아니라 방음과 난방비 절감, 먼지 차단 등의 실용적인 면모를 갖추고 있다. 이러한 중문을 직접 보고 A/S까지 손쉽게 받을 수 있는 우딘HAUS&삼정도어(이하 우딘하우스) 종합전시장이 수청동에 문 열었다. 

고연희 대표는 남편과 함께 2007년 송악 부곡리(이주단지)에서 삼정목재를 운영해 왔다. 직접 목재점을 운영하고 목수 등 기술자를 이미 보유하고 있는 만큼 장점을 살려 중문 전시장을 개장했다. 고 대표는 “목재점을 운영하고 있어 좋은 목재를 공수할 수 있고 기술자들이 직원으로 있어 직접 시공까지 가능하다”며 “또한 지역 업체기 때문에 신속하게 A/S가 되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우딘 하우스에서는 내 집에 맞는 중문을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우딘하우스에서는 옆으로 문을 밀어 손 끼임 사고 없이 안전하게 열리는 3연동부터 문지방이 없어 세련된 느낌을 주는 스윙폴딩 중문, 양쪽으로 열리는 양개도어 등이 다양하게 전시돼 있다. 또한 자동으로 움직임을 인식해 문을 열어주는 자동 중문이 안전함과 편리함으로 손님에게 인기다. 고 대표는 “자동 중문은 시공 후 만족도가 120%를 보일 정도”라고 말했다. 

한편 우딘하우스에서는 지역업체의 장점을 살려 당진사랑상품권을 취급하고 있다. 때문에 저렴하게 당진사랑상품권을 구매하면 할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또한 실측과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시공비와 현금영수증,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을 명시해 손님이 편하게 중문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고 대표는 “중문은 한 번 설치하면 오래 사용하는 만큼 꼼꼼히 보고 선택해야 한다”며 “지역업체인 우딘하우스를 가가호호 알려져 중문이 필요한 분들의 선택을 돕고 싶다”고 말했다. 

▪가격 : 69만 원~100만 원 선
▪위치 : 남부로 371(당진 시내에서 순성 가능 방향, 해나루밥상·이지커피 옆)
▪문의 : 353-3145/010-4634-3145(월~토 오전 10시 30분~오후 6시, 일 오전 10시 30분~오후 5시)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