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21.05.24 19:21
  • 호수 1357

볼링·좌식배구·탁구 스포츠클럽 리그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장애인체육회…충남 8개 시·군 참여

당진시장애인체육회(수석부회장 김윤각)가 2021년 생활체육 스포츠클럽 리그를 오는 10월까지 진행한다.

충청남도장애인체육회의 지원을 받은 이번 사업은 생활체육 스포츠클럽 리그 개최를 통해 장애인 생활체육을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당진을 비롯해 충남도 내 7개 시군(천안, 보령, 아산, 서산, 계룡, 홍성, 예산)이 참여하며, 올해는 △볼링 △탁구 △좌식배구 3개 종목을 진행한다. 이번 리그전은 지난 3월부터 오는 10월까지 홈&어웨이 방식으로 열리며, 연말에는 우수클럽을 선정할 계획이다.

당진에서는 탁구 종목으로 참사랑탁구클럽(당진종합운동장 내 지하 1층)이 참가해 천안과 보령·아산·서산·홍성·예산·계룡과 경기하고, 볼링 종목에서는 네오볼링(해나루볼링장)이 출전해 보령·아산·서산·홍성·예산과 겨룬다. 좌식배구 종목으로는 U&I(신평문화스포츠센터)가 천안·아산·계룡·홍성·예산과 리그를 진행한다. 

한편 지난 18일 해나루볼링장에서 볼링 홈경기가 진행됐다. 이날 리그에 참여한 편무선 당진시장애인볼링협회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집에만 있어 답답했다”면서 “이렇게 타 시·군과 교류하며 운동할 수 있어 즐겁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프로그램들이 많이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