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지회장 한민섭)가 지난달 31일과 지난 1일 코로나19 예방접종 지원봉사를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합덕읍협의회·부녀회(회장 박광기·주옥순)가 지난 2일 소소리 새마을꽃동산에서 꽃을 식재했다.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재일·최길자)에서 지난 1일 지역 노인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백신접종 안내봉사를 진행하고, 창의사 및 4·4독립만세운동거리탑 주변에서 제초작업을 펼쳤다. 또한 지난달 27일에는 홀몸어르신 7가정에게 밑반찬을 배달하고 말벗 봉사를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장용민·김명자)가 지난달 29일 대호간척지 5000평에서 영농사업의 일환으로 모내기작업을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정미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낙범·김연란)가 지난 1일 대형화분에 꽃을 심고 산성리에서 제초작업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면천면협의회·부녀회(회장 호선기·김영구)가 지난달 31일부터 3주 동안 면천면 전 지역을 대상으로 1차 해충방제 작업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인명식·전화순)에서 지난 1일 신흥리 새마을꽃동산에서 제초작업을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최덕영·이규숙)가 지난달 31일 능안 생태공원 등산로에서 제초작업과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박성길·장용자)가 지난달 31일 이웃돕기용 열무씨를 파종하고 대파를 식재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장담순·김기택)에서 지난달 29일 구룡휴게소 등 5곳에 위치한 새마을꽃동산에서 제초작업을 펼쳤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