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새마을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지회장 한민섭)가 지난 11일 2021년 2/4분기 이사회를 진행했다. 또한 12일에는 시내산 중·고등학교에서 생명살림교육을,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코로나19 예방접종 자원봉사를 실시했다. 또한 순성면 광천리 대상으로 우리마을 사랑운동 교육을, 대호지면 출포리를 대상으로 생명살림 현장 교육을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합덕읍협의회·부녀회(회장 박광기·주옥순)가 지난 10일 석우리에서 영농사업의 일환으로 콩을 심었다.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이수길·김순임)는 지난 14일 반촌리 새마을꽃동산 제초작업을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종익·이진숙)가 지난 15일 당진포1·2리, 용두리 등의 도로변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순성면협의회·부녀회(회장 성주현·송지희)가 지난 14일에는 봉소리 감자밭과 아찬리 새마을꽃동산에서, 15일에는 봉소리 체육공원에서 제초작업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인명식·전화순)는 지난 12일 오봉천에 자리한 매실나무에서 2200kg의 매실을 수확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박성길·장용자)가 지난 11일 월례회의를 진행하고, 15일에는 무궁화동산 및 한국전력~한일싱크 구간에 걸쳐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장담순·김기택)에서는 지난 16일 구룡휴게소 외 7개소의 새마을꽃동산에서 제초작업을 펼쳤다. 또한 월례회의를 진행했으며 사랑의 열무김치를 어려운 이웃 50가정에게 전달했다.

정미면 천의2리 부녀회(회장 김미경)가 지난 6일 두리마을을 방문해 직접 재배한 햇감자를 전달하고 화단에 난 잡초를 제거했다.

대호지면 사성2리(이장 최충렬, 지도자 김용근, 부녀회장 이미숙)가 이산화탄소 저감을 위해 공기청정식물인 케냐프를 식재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