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20:31 (금)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1.07.07 08:47
  • 호수 1363

윤주명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푸른라이온스클럽

▲ 당진푸른라이온스클럽 14대 서상동 회장이 이임하고 15대 윤주명 회장이 취임했다.

당진푸른라이온스클럽 14대 서상동 회장이 이임하고 15대 윤주명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달 29일 클럽 사무실에서 당진푸른라이온스클럽 회장단 이·취임식이 진행됐다. 이날 서상동 회장이 새롭게 당진푸른라이온스클럽을 이끌어 나갈 윤주명 취임회장에게 클럽기와 사회봉을 전수했다.

이어 김종욱, 박종화, 주민철, 장동명, 오범석, 손지형, 편도훈, 윤수익 신입회원이 입회선서를 했다. 또한 시상식이 열려 이재덕, 김만수, 이한경, 차기영, 이종설, 김기재, 최종문, 김송배, 김상열, 최건철, 서상동, 안수복, 허갑무, 정낙구, 신유섭, 구자옥 회원과 김명화, 김양수 네스회원에게 표창패를 전했다.

서상동 이임회장은 “코로나19로 활동이 중단돼 사업들을 진행하지 못해 미안하다”며 “모든 로타리안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임원 명단> △회장: 윤주명 △총무: 최종문 △재무: 이한경 △테마: 허갑무 △테일튀스타: 김송배

미니인터뷰 윤주명 신임회장

“아름다운 봉사, 우리는 하나”

당진푸른라이온스클럽 15대 회장으로 취임한 윤주명 회장은 “무겁고도 영광스러운 자리에 앉게 됐다”며 “역대 회장들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아름다운 봉사로 우리는 하나라는 슬로건으로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 계획을 많이 세우고, 신입회원들을 잘 이끌어 화합하는 클럽을 만들겠다”며 “역대 회장단과 라이온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