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1.07.07 08:48
  • 호수 1363

이미숙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해나루로타리클럽

▲ 지난달 30일 당진시청 상록수홀에서 당진해나루로타리클럽 회장·임원 이·취임식이 진행됐다.

당진해나루로타리클럽 회장·임원 이·취임식이 지난달 30일 당진시청 상록수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김명순 회장이 이임하고 이미숙 회장이 취임했다.

이번 이·취임식에서는 이성단, 김민영, 김봉순, 홍혜령, 주순임 회원이 새로 입회했으며 김영숙 로타리재단위원장이 클럽을 대표해 문상식 3620지구 총재에게 재단기부금 2240만 원을 전했다. 이어 클럽 발전에 기여한 회원들에게 공로패 및 감사패를 수여했다.

김명순 이임회장은 “지난 1년간 회원들과 힘을 합쳐 1만5000불 재단기부금을 달성하고 3620지구 여성클럽 최우수 회원증강상을 수상했다”며 “이제 평회원으로 돌아가 당진해나루로타리클럽 발전과 봉사를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임원 명단> △회장: 이미숙 △차기회장: 임서은 △차차기회장: 유지숙 △총무: 유지숙 △재무: 최영미 △감사: 김명순 정희정 △사찰: 김영숙 박진영 이시연 김민정 △전략위원회: 김영숙 윤보영 박진영 △멤버쉽위원장: 김명순 △봉사프로젝트위원장: 윤보영 △로타리재단위원장: 김영숙 △공공이미지위원장: 윤수영 △클럽관리위원장: 박진영 △청소년위원장: 최선례

 

미니인터뷰 이미숙 신임회장

“회원 증강 위해 노력”

“역대 회장들의 노고와 회원들의 참여와 열정으로 당진해나루로타리클럽이 멋진 클럽으로 성장하게 돼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 ‘봉사로 삶의 변화를’이란 테마 아래 만족스러운 해를 만들겠습니다. 또한 선대 회장들의 뜻을 본받아 재단기부 및 회원 증강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