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신설상가] 읍내동 보송보송 이민선 대표
”맛있게 다이어트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탄고지(저탄수화물 고지방) 식이요법인 키토제닉 건강식단에서 착안한 ‘키토김밥’이 다이어트 음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보송보송(대표 이민선)에서는 밥 대신 계란을 듬뿍 넣은 키토김밥을 즐길 수 있다. 이곳에서는 키토김밥 한 줄을 만드는데 계란 5알을 사용한다. 계란 지단을 만드는 데만 하루 4시간은 족히 걸린다. 김 위에 계란 지단을 듬뿍 깔고 당근과 양배추, 우엉을 넣어 만든 키토김밥은 베이컨, 참치, 크래미, 치즈 4종류로 준비돼 있다. 500원을 추가할 경우 매운 맛(땡초)으로 변경 가능하다.

이민선 대표는 “무엇보다 키토김밥은 재료 하나하나의 맛이 중요해 재료와 레시피 연구를 많이 했다”며 “합덕지역의 양계장에서 당일 낳은 계란을 사용하고, 속 재료 배합에 신경썼다”고 말했다. 이어 “모든 음식에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 특별 비법으로 단맛을 내고 있다”며 “다이어트 음식이지만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을 관리할 수 있기를 바랐다”고 덧붙였다. 

샐러드로는 닭가슴살과 연어, 고구마 샐러드가 준비돼 있으며 콩나물 떡볶이도 출시할 예정이다. 곤약과 현미로 만든 떡을 사용해 포만감은 높이고 칼로리를 낮췄으며 영양도 고려했다. 사과, 비트, 당근을 원료로 한 ABC주스(보송주스)는 비트 특유의 맛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기 위해 당근과 비트를 쪄서 사용하며 파인애플을 더해 상큼한 맛을 살렸다.

한편 읍내동에서 자란 이 대표는 대학에서 유아교육과를 전공하고 유치원 교사로 6년간 일했다. 일하는 동안 체중이 늘어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진 그는 식단을 챙기게 됐고 스스로 요리해 먹던 식단을 나누고자 보송보송을 창업했다. 


■영업시간: 평일 오전 8시~재료 소진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재료 소진시까지(일요일 휴무)

■메뉴: 베이컨/참치/크래미/치즈 키토김밥 5500원(500원 추가 시 매운맛(땡초)으로 변경 가능), 닭가슴살 샐러드 7900원, 연어 샐러드 8900원, 고구마 샐러드 7900원, 보송주스(ABC주스) 4000원, 아메리카노 3000원

■위치: 당진시 무수동7길 138 하늘채아파트 상가 204호 (당진경찰서 밑 코오롱하늘채아파트 상가)

■문의: 010-5501-5330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