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신설상가]읍내동 에이블왁싱(ABLE WAXING) 이은경 원장
편안하게! 깔끔하게! 민감한 피부도 OK!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왁싱 전문샵 에이블왁싱(ABLE WAXING)이 읍내동에 새롭게 자리했다.

당진에서 자란 이은경 원장은 서울에서 3년간 미용 관련 샵에서 일했다. 샵에서 그는 반영구 시술과 속눈썹 연장도 했지만 왁싱에 흥미를 느끼면서 왁싱을 주로 해왔다. 이은경 원장은 “왁싱이 내게 잘 맞았다”면서 “최근 고향을 찾아 내가 잘하는 왁싱으로 창업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원장이 샵을 구상하면서 가장 신경을 많이 쓴 부분은 동선이다. 왁싱 시술을 받은 고객이나 대기하는 손님들이 서로 마주치지 않도록 벽을 세워 인테리어했다. 

또한 유선형을 기본으로 해 답답함 없어 시원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대기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커피머신, 음료, 과자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바도 마련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음료 섭취가 어려운 요즘에는 테이크 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이블왁싱에서는 신체의 털을 제거하는 ‘바디 왁싱’과 헤어라인·눈썹·이마·인중 등 얼굴 털을 제모하는 ‘페이스 왁싱’, ‘퍼블릭 왁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퍼블릭 왁싱은 비키니왁싱, 세미와 올누드 블라질리언왁싱으로 나뉘어 세심한 관리를 제공한다. 처음 방문한 고객에게는 브라질리언 왁싱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곳에서는 1인 1룸 개인 샤워실을 완비해 편안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다. 게다가 산모 왁싱은 유기농 산전 오일을 이용해 심신의 긴장을 풀어주고 임산부 전용 바디 필로우를 활용해 산모가 편안하게 왁싱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무엇보다 이 원장은 왁스를 강조했다. 그는 “친환경 유기농 왁스로 세계적인 브랜드 ‘캐론랩’ 제품을 사용한다”며 “저자극 왁스로 본래의 피부 상태를 최대한 유지하며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도 부담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친절과 청결, 시술 모두 프리미엄으로 진행합니다. 만족스러운 시술을 위해 고객 한 분 한 분 꼼꼼하게 시술하고 있어요. 아름다움의 시작, 에이블왁싱과 함께 하세요.”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9시 (예악제, 무휴)
■가격: 비키니 왁싱 6만 원(w)·8만 원(m), 올누드 블라질리언왁싱 12만 원(w)·16만 원(m), 다리 전체 7만 원(w)·10만 원(m), 팔 전체 6만 원(w)·8만 원(m), 눈썹 2만 원(w)·3만 원(m) 등 
■위치: 무수동로 226 도담빌딩 3층
■문의: 010-9232-4419, 인스타그램 able_waxing, 카카오톡/카카오플러스 에이블왁싱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