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신설상가]수청동 마이픽 샌드위치&샐러드 김민정 대표
신선함 가득 담은 샐러드와 샌드위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 재료가 알차게 들어가 맛있는 샐러드&샌드위치 전문점 ‘마이픽’이 롯데시네마타워 1층에 문 열었다.

지난 6월 개업한 이곳은 김민정 대표와 남편의 손길이 담겼다. 매장 출입문과 창문 블라인드, 의자 등 내부는 분홍색을 콘셉트로 꾸몄다. 부부가 함께 타일을 붙이고 전구를 다는 등 직접 인테리어 해 더욱 애정이 간다고.

마이픽 샌드위치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즐길 수 있다. 치즈·크래미·치커리·로메인·양파·토마토 등이 들어간 ‘하와이안 게살 샌드위치’, 크루와상에 게살을 넣어 만든 ‘크로와상 게살’과 ‘크로와상 게살와사비’, 호밀빵 사이에 당근샐러드(당근라페)와 계란으로 채운 샌드위치 ‘호밀 에그 당근라페’ 등이 있다.

직접 만든 리코타 치즈가 들어가는 ‘수제리코타치즈 샐러드’ 식사 대용으로도 가능한 신메뉴 ‘바질파스타샐러드’ 등이 준비돼 있다.

김민정 대표는 “크루와상이 부드러워 샌드위치를 안 좋아하는 사람들도 크루와상 샌드위치를 좋아한다”며 “또한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샐러드를 만들기 때문에 신선하다”고 강조했다.

이외에도 음료로는 생과일주스로 토마토주스와 수박주스가 있으며 특히 골드키위주스는 골드키위 2개를 통째로 넣어 만들었다. 오렌지와 자몽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오자몽도 추천한다고. 김 대표는 “계속 메뉴를 개발해 종류를 늘릴 예정”이라며 “2~3일 전 요청하면 단체주문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당진토박이인 김 대표는 결혼 전에는 물리치료사로 일하기도 했다. 작년에는 당진청년타운 나래에 ‘마이픽’이라는 상호로 청년창업 사무실을 입주해 액자·휴대폰 케이스·열쇠고리 등을 제작하기도 했다.

“샌드위치와 샐러드가 생각날 때 마이픽 샌드위치를 이용해주세요. 언제나 신선한 재료로 맛있는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부담 없이 즐겨주세요!”


■영업시간: 화~금 오전 10시30분~오후 7시, 토·일 오전 11시30분~오후 7시 (월요일, 1·3주 일요일), 배달의 민족 주문 가능
■메뉴: 하와이안 게살 샌드위치 6500원, 크로와상 게살/게살와사비 5500원, 에그 당근라페 7400원, 수제리코타치즈 샐러드 7000원, 마이리얼 골드키위 6500원, 오자몽(오렌지&자몽) 5500원
■위치: 당진시 시청2로 49-19 (롯데시네마타워 1층)
■문의: 010-7942-8244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