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문화
  • 입력 2021.09.13 13:56
  • 호수 1371

회화·사진 등 작가 18인의 ‘아름다운 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풀빛…오는 30일까지 개최

▲ 갤러리풀빛이 그룹전 제2회 아름다운 미래전을 오는 30일까지 개최한다.

갤러리풀빛(대표 이종호)이 제2회 아름다운 미래전을 오는 30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도시재생 주민제안 공모사업으로 당진시의 보조금을 지원받아 이뤄졌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전시에는 18명의 지역 작가가 그룹전을 진행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회화를 비롯해 목각 작품과 사진 작품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이종호 대표는 “과거에는 여러 작가들이 함께 그룹전을 개최하면서 서로 축하해주고 격려했지만 요즘은 그 모습을 보기 어렵다”면서 “지난 추억을 되살리고자 이번 전시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참여작가> 구본창 김민서 김은실 김진숙 김혜윤 박동구 박석규 신은미 안승환 여해연 윤소희 이강일 이길호 이종호 장금이 조인숙 지광선 한흥복

<작가 한마디>

-박석규 서양화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전시회에 함께 참여하게 됐어요. 시민들이 많이 와서 지역 작가의 작품들을 감상했으면 좋겠어요.

-이길호 사진작가: 그림과 사진이 함께 하는 전시가 기획돼 특색있어요. 사진작가는 그림을 보고, 화가는 사진을 볼 수 있어 예술인이 서로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되는 것 같습니다. 

-김진숙 사진작가: 당진을 대표하는 화가 사이에 사진작가가 함께 어깨를 견줄 수 있다는 게 기쁘고 자랑스러워요.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