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설상가] 읍내동 SG골프 당진점
“실내에서 편하게 골프 연습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중달 대표

지난 15년간 화장품업체 코스모코스 천안·아산 대리점을 운영했던 김중달 대표가 새로운 시작에 나섰다. 

골프가 좋아 꾸준히 골프를 통해 친목을 쌓고, 체력을 길러 온 김 대표가 읍내동 당진남산공원휴먼빌아파트 인근에 있는 SG골프를 이어받아 새 단장을 마쳤다. 

스크린 골프인 SG골프는 실제CC, 각 홀, 다양한 위치에서 클럽별 반복 연습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 각 연습 과목 별로 상세 기록을 저장하고 이를 누적해 고객에게 데이터로 제시하며 SG골프 앱으로 관리 분석까지 가능하다. 

고해상도 센서 카메라가 장착돼 정교한 샷을 분석할뿐만 아니라 정면과 측면 카메라를 통해 스윙도 분석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과학적인 데이터로 연습할 수 있는 SG골프를 좀 더 쾌적해진 공간에서 만날 수 있다. 

김 대표는 SG골프 당진점을 새롭게 시작하며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곳곳을 정비했다. 
가장 중요한 화면 스크린을 모두 교체했으며 매트와 램프 등 시설을 보완했다. 또 도배와 장판을 모두 교체했으며 손님들이 골프를 치다가 쉴 수 있는 흡연실과 휴게실을 새로 마련했다. 김 대표는 “기존 스크린 골프장보다 밝은 분위기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 대표는 지난 15년 전부터 골프를 접해 왔다. 실력 향상을 위해 스크린 골프장도 이용했던 김 대표는 당진에서는 점차 골프가 대중화되어 가고 있지만, 수요에 비해 부족한 시설이 아쉬웠다고. 

또 코로나19로 하늘길이 막히며 해외로 골프 여행을 떠나던 사람들이 국내에 머물러 수요가 급증해 국내 골프장 가격이 높아졌단다. 김 대표는 “골프장 코스 사용료가 많게는 두 배까지 오른 곳들이 많다”며 “많은 사람이 저렴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스크린 골프장을 운영키로 했다”고 말했다. 

“골프를 좋아해서 저도 여러 스크린 골프장을 이용해 왔어요. 그중에서도 SG골프는 가격에 부담이 없어 자주 이용했어요.”

SG골프에서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프 실력을 높일 수 있다. 오후 2시 이전에 이용할 경우 1만2000원이며 쿠폰제로 이용할 경우 더욱 저렴한 가격에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한 달 15만 원으로 개인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 틈틈이 골프 연습을 할 수 있도록 연습장 가격도 제시돼 있다. 

“골프 매니아들이 편히 와서 마음껏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으면 좋겠어요. 지친 일상의 활력이 되고, 골프가 삶의 원동력이 됐으면 합니다. 깔끔하게 갖춰진 SG골프 당진점에서 골프를 즐겨 보세요.”


▪가격 : 오후 2시 이전 1만2000원, 오후 2시 이후 1만5000원, 연습장(1시간) 2시 이전 1만2000원, 2시 이후 1만5000원, 포섬 한팀 18홀 2만5000원 등
▪위치 : 당진시 무수동옛길 75-6(당진남산공원 휴먼빌 아파트 인근)
▪문의 : 353-0507(오전 10시 오픈~)

한수미 기자 d911112@naver.com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