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21.11.30 16:44
  • 호수 1381

2021 WNGP 당진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물 없는 대회 기치 내세워…317명 참가

2021 WNGP 당진대회가 지난 13일 예산군 스플라스 리솜 그랜드홀에서 개최됐다.

‘운동의 모든 것’이 주최하는 WNGP(WORLD NATURAL GRAN D PRIX)는 내추럴 피트니스 대회로, 약물 없는 대회를 지향한다. 체급 1위를 차지한 선수들은 도핑검사를 진행하며, 각 종목 5위 안에 입상한 선수들은 ‘WNGP 파이널’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번 당진대회에는 317명의 선수가 참가했으며 당진지역에서 10여 명의 선수가 출전했다. 클래식 피지크, 클래식보디빌딩, 스포츠모델 등 다양한 종목으로 열린 이번 대회에서 당진지역 선수들이 다수 입상했다. 신평문화스포츠센터 이세용 헬스강사가 스포츠모델 노비스 1등과 스포츠모델age 1등을 차지했다.

엔드핏의 조경국 씨가 피지크톨 1등, 피지크age 2등, 클래식피지크 2등을 수상했다. 또한 넘버원피트니스의 전상곤 씨가 피지크age그랑프리를 수상했으며 클래식보디빌딩+180cm 2등을, 당진교육문화스포츠센터 조성희 수영 강사가 스포츠웨어 그랑프리 수상과 클래식 보디빌딩-163m 이하 2등, 바디메이킹의 유영대 씨가 클래식 피지크에서 3등을 차지했다. 

김래석 당진대회장은 “지금까지 열린 WNGP 지역대회에서 당진대회의 참가인원이 가장 많았다”면서 “성황리에 대회를 마치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