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1.11.30 17:15
  • 호수 1381

당진시자율방범연합대 당진1동지대 인종환 대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자율방범연합대 당진1동지대 윤대영 대장이 이임하고 인종환 대장이 취임했다.

지난 6일 당진1동지대 사무실(읍내동 142-12)에서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이날 정근양 연합대장을 비롯해 지역의 각 읍면동 지대장들이 참석해 이·취임을 축하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그동안 지대 발전에 공헌한 윤대영 이임대장에게 재직기념패와 표창·공로패가, 대원들에게 표창장이 수여됐다. 이어 정근양 연합대장이 인종환 신임대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으며 윤 이임대장과 정 연합대장이 인 신임대장에게 계급장을 부착했다.

윤 이임대장은 “당진1동지대장으로 취임해 활동할 때는 사무실과 순찰 차량이 없어 활동이 어려웠다”며 “하지만 대원들의 단합으로 활동을 이어 2020년도 최우수지대로 선정되는 등 발전을 이뤄 감개무량하다”고 말했다. 이어 “인종환 신임대장이 지대를 앞으로 더 잘 이끌어주리라 생각한다”며 “당진시자율방범연합대 당진1동지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임원명단> △지대장: 인종환 △부대장: 정규순, 최동호 △총무부장: 이관행 △조직부장: 김상국 △행사부장: 이경화

 

[취임인터뷰] 인종환 신임 지대장

“청소년 선도에 힘쓸 것”

“제14대 지대장을 맡았던 윤대영 대장의 봉사 정신을 이어받아 활발한 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차량 순찰만이 아니라 도보 순찰을 통해 당진1동 내 취약지역에서 안전을 확립하고, 청소년 선도에 더 힘쓰겠습니다. 또한 홀로 거주하는 어르신 가정을 찾는 등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