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농업
  • 입력 2022.02.28 11:18
  • 호수 1394

74개 사업 150개소 사업 대상자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농업기술센터 농업산학협동심의회

▲ 지난 17일 당진시농업기술센터가 2022 농업산학협동심의회를 개최했다.

당진시농업기술센터(소장 윤재윤)가 올해 새기술보급 시범사업 대상자 선정 및 농업기술대학 입학생 선발 심의를 위한 2022 농업산학협동심의회를 지난 17일 개최했다.

농업산학협동심의회는 농업기술센터소장을 중심으로 산·학·관·연 협의체를 통해 지역농업 육성과 농업기술 개발 과제의 선정 및 기술보급의 효율적인 추진 등 지도사업의 시책과 의견을 수렴하는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날 개최된 심의회는 농업 관련 유관기관과 농업인단체, 대학교수 등으로 구성된 위원들이 참석해 2022년도 시범사업 추진을 위한 농가 및 단체 선정과 농업기술대학 입학생 선발 등 농촌지도사업 추진에 필요한 주요사항을 심의·의결했다.

특히 이날 농업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실용기술을 위주의 시범사업을 중점 발굴했으며, 청년 디딤돌사업과 저탄소농업 등 미래 농업에 비중을 둬 11개 분야, 74개 사업, 150개소의 사업대상자를 확정했다.

윤재윤 소장은 “투명하고 공정한 대상자 선정 및 사업 추진으로 농업현장에서 새로운 시범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농업인이 공감할 수 있는 맞춤형 농촌지도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