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재미로 보는 금주의 운세 (3월 7일 ~ 13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꾀부리지 말고 노력해야”

 

답답하고 궁금한 일이 있을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운세를 백월철학관이 알려주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ackwall0336.ezbuilder.co.kr)와 백월철학관에 문의하면 된다.

▪철학사: 인문철학박사 백월

쥐띠)

이지러졌던 달이 또다시 둥글게 떠오르는 운세다. 작은 일이라고 꾀부리지 말고 열심히 노력하면 노력만큼 대가를 얻을 수 있다. 북쪽으로 상갓집 문상을 주의해야 한다. 

소띠)

석양길을 걸어가는 나그네 마음처럼 바쁘기만 하다. 길을 두고 산으로 가려 하나 매사 신중하게 처리하고 노력하면 실낱같은 소망을 얻을 수 있다. 

호랑이띠)

성과 길성이 집안으로 들어오니 때를 놓치지 말고 잘 활용해야 할 운세다. 노력한 만큼 대가를 받을 수 있어 꾀부리지 말고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토끼띠)

길성이 문안에 이르니 일신상에 길운이 들어와 공명이 세상에 알려진다. 작은 것이라도 꾀부리지 말고 열심히 노력하고 매사 신중하면 대가를 얻을 수 있다. 

용띠)

마음을 가다듬어 덕행을 일삼는다면 하늘도 알아차려 복을 내려줄 것이다. 실낱같은 소망을 이룰 수 있으니 매사 신중하게 행동해야 한다.

뱀띠)

 

재성과 길성이 나란히 집안에 드니 모든 일에 생기가 넘쳐흐른다. 적은 것이라 해도 열심히 노력하면 대가를 얻을 것이다. 성급한 처신은 화를 부른다. 

말띠)

재성과 길성이 문안에 드니 운세가 호전돼 100가지 일을 꾀한다 해도 별다른 문제 없이 해결될 운세다. 만물이 생기를 되찾고 집안에도 생기를 얻을 운세로, 신중히 행동하고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양띠)

제때를 만나지 못한 꽃이 만발한 듯하다. 참고 기다리면서 매사를 신중하게 처리하고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대가를 얻을 수 있다. 작은 일도 꾀부리지 말고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원숭이띠)

모양이 있는 듯하면서도 보이질 않는 허망한 일이 있을 운세다. 꾀부리지 말고 작은 일이라도 열심히 해야 노력의 대가를 얻을 수 있다.

닭띠)

깊은 산중에 길을 잃고 동서마저 분간하지 못해 방황하는 나그네와 같다. 그러나 작은 일이라고 여기지 말고 열심히 노력하면 실낱같은 소망을 얻을 수 있다.

개띠)

길성이 내 몸을 비췄기 때문에 이름이 사방에 알려질 운세다. 작은 일이라도 꾀부리지 말고 신중하게 행동하고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돼지띠)

산천초목이 새봄을 맞아 싱그럽게 생기를 되찾는다. 성급한 처신은 화를 부르고 매사를 신중하게 처리하고 열심히 노력하면 그만큼 대가를 얻을 수 있다. 상문조객살이 있어 상갓집 조문이나 음식물을 주의해야 한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