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새마을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회장 한민섭)가 지난 10일과 11일 메주 만들기 작업을 진행하고 14일 메주 건조작업을 실시했다. 13일에는 3월 정례회의를 열고 상반기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이수길·김순임)가 지난 10일 광명리 500평 밭에서 영농사업의 일환으로 감자를 심고, 반촌리 새마을꽃동산에서 정비작업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재일·최길자)가 지난 10일 홀몸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밑반찬을 전했다. 12일에는 송전리에서 영농사업의 일환으로 감자를 심었다. 

 

새마을지도자 정미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낙범·김연란)가 지난 16일 영농사업의 일환으로 천의리 650평 규모의 밭에서 감자를 심었다. 

 

새마을지도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인명식·전화순)는 지난 16일 오봉천변 매실나무에서 전지작업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최덕영·이성희)가 지난 15일 임원회의를 열고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17일에는 영농사업으로 시래기를 판매한 가운데 수익금 50만 원으로 이불세트를 구입해 송산지역 차상위계층 5가정에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이종민·권오철)가 지난 14일 시곡동에 꽃씨를 파종하고 15일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