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2.04.05 10:47
  • 호수 1399

이종석 위원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덕읍개발위원회

▲ 합덕읍개발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이 지난달 30일 합덕읍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다.

합덕읍개발위원회 신임위원장으로 이종석 씨가 취임했다.

지난달 30일 합덕읍개발위원회 이취임식이 합덕읍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가운데, 이날 황재선 위원장이 이임하고 이종석 위원장이 취임했다. 이날 황재선 이임위원장은 충남도교육감으로부터 표창패를, 합덕읍지역총화협의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으며, 공용민·표귀분 위원이 국회의원 표창패를 받았다. 또한 이용일·신출균 위원이 충남도의회 의장 표창장을 받았다. 합덕읍개발위원회는 이임하는 황재선 위원장에게 재직기념패를 전달하고, 개발위 임원들을 소개했다. 이후 꽃다발 전달과 케이크 커팅식을 하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황재선 이임위원장은 “많은 분들의 협조와 협력으로 합덕읍개발위원장의 임기를 잘 마무리 지을 수 있었다”며 “합덕읍 발전과 새로운 도약을 위해 취임하는 신임위원장을 크게 격려해 달라”고 말했다. 

<임원 명단> △위원장: 이종석 △부위원장·사무국장: 김용문 △감사: 김명호 신출균 △재정국장: 전철수

미니인터뷰 이종석 위원장 

“합덕 발전 위해 최선 다하겠다”

새로 취임한 이종석 신임위원장은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 하라.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모든 수단과,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모든 장소에서,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모든 시간에,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모든 사람들에게,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오래 오래’라는 존 웨슬리의 말처럼 합덕읍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내년은 합덕읍승격 50주년을 맞는 해로 지역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협력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