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회장 한민섭)가 지난 19일 된장 담그기를 위한 준비작업을 진행하고, 신평면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 기부은행 설명회를 진행했다. 또한 20일에는 4월 정례운영회를 개최하고 된장 담그기 작업에 나섰다.   
  

새마을지도자 합덕읍협의회·부녀회(회장 박광기·주옥순)가 지난 15일 소소리 새마을꽃동산에 말채나무 800주, 파랭이꽃 1200주를 심었다. 또한 18일에는 대합덕리에서 감자순을 꺼내고 복토 작업을 실시했다. 19일에는 궁리 새마을농장에서 웨이브 페츄니아 꽃묘를 이식했다. 한편 합덕읍 며느리봉사단(회장 주옥순)이 지난 14일과 15일 봄맞이 어려운 이웃돕기 위한 맛있는 밑반찬·간식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회원들은 이틀동안 지역 내 홀몸 노인가구 등 100가구에 밑반찬과, 합덕농협의 후원을 받은 해나루쌀을 전달하고 청소를 도왔다.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이수길·김순임)가 지난 20일 광명리에서 감자 복토작업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순성면협의회·부녀회(회장 성주현·송지희)가 지난 19일 어려운 이웃돕기 열무김치나눔 행사를 열고 68가정에 전달했다. 또한 봉소리 감자밭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인명식·전화순)가 지난 18일 신송리에서 메리골드, 풍접초, 맨드라미, 금화규, 천일홍 등의 꽃묘를 가식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박성길·장용자)가 지난 8일 수청동에서 새마을기를 교체하고 사기소동에 백일홍과 메리골드 2만본을 파종했다. 또한 18일 사기소동 옥수수밭에서 복토작업을 하고 21일 꽃묘를 가식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장담순·김기택)에서는 지난 19일 새마을꽃밭을 정비하고 당진천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또한 탄소중립 실천의 일환으로 아이스팩을 100개 수집했다. 

당진2동 채운2통(이장 홍태호, 지도자 임재천, 부녀회장 김종숙)이 우리마을사랑운동의 일환으로 지난 17일 마섬포구에서 바다체험 및 환경정화 캠페인을 펼쳤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