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2.05.09 16:42
  • 호수 1404

전찬수 대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자율방범연합대 합덕읍지대

▲ 지난달 30일 당진시자율방범연합대 합덕읍지대장 이·취임식이 진행됐다.

당진시자율방범연합대 합덕읍지대 김진규 지대장이 이임하고 전찬수 지대장이 취임했다.

지난달 30일 합덕읍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당진시자율방범연합대 합덕읍지대장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이날 내빈소개에 이어 행동강령 낭독, 감사장 및 표창장 수여, 재직기념패 전달, 지대기 반납 및 전달, 임명장 수여, 계급장 부착식 등이 진행됐다. 

이날 이임한 김진규 지대장은 “합덕읍 자율방범대가 전찬수 지대장을 중심으로 뭉쳐 합덕에서 제일가는 봉사단체가 되길 기원한다”며 “이제는 뒤에서 물심양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대원들이 자부심을 갖고 주도적이고 긍적적으로 활동해주길 바란다”며 “임기 동안 믿고 따라준 대원들에게 고맙다”고 전했다. 

<수상자 명단> △당진경찰서장 표창: 김진규 △당진시자율방범연합대장 공로패: 김진규 △합덕읍지역총화협의회장 표창: 김진규 △당진시자율방범연합대장 표창: 이성민 박종현 △국회의원상: 이주형 △충남도의장상: 박동순 △당진시의장상: 전상복 △당진교육지원청장상: 류대훈 양윤국 △충청남도 자원봉사센터장 표창: 김기덕 △당진시자원봉사센터장 표창: 장원혁

<임원 명단> △지대장: 전찬수 △부지대장: 류대훈 △총무부장: 박종현 △조직부장: 이주형 △재무부장: 김기덕 △기획부장: 이성민 △감사: 김재엽 유영원 유현곤 

취임인터뷰 전찬수 신임 지대장

“읍민 안전 위해 노력”

전찬수 신임 지대장은 “당진시자율방범연합대 합덕읍지대를 이끌 수 있는 기회와 책임을 맡겨줘 감사하다”며 “항상 열정적으로 봉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대원들과 함께 합덕읍민 안전을 위해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