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새마을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지도자 합덕읍협의회·부녀회(회장 박광기·주옥순)가 지난달 25일 영농사업의 일환으로 우강면 부장리에서 로타리 작업을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이수길·김순임)가 지난달 5일 동안 송악농협 육묘장에서 볍씨 파종 봉사를 실시했다. 또한 29일에는 어려운 이웃돕기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봉사’ 행사를 열고 홀몸어르신 및 취약계층 31가정에 김치를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장용민·김명자)가 지난달 28일 석문농협 육묘장에서 볍씨 파종 봉사를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면천면협의회·부녀회(회장 호선기·김영구)가 지난달 29일 문봉리와 삼웅리 새마을꽃동산에 꽃묘를 식재하고 제초작업에 나섰다. 

새마을지도자 순성면협의회·부녀회(회장 성주현·송지희)가 지난달 29일 옥호리 새마을꽃동산에서 꽃묘를 식재하고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새마을지도자 우강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전종호·박미선)가 지난 2일 3R자원 모으기 작업을 진행하고 아이스팩을 120개 모아 우강농협 정육점에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인명식·전화순)가 지난달 28일 오봉천 매실나무를 소독하고 지난 3일 월례회의를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최덕영·이성희)가 지난달 30일과 지난 4, 5일 송산농협 육묘장에서 볍씨 파종 봉사를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장담순·김기택)에서는 지난 2일 구룡휴게소와 당진2동 도로변 등에 메리골드를 식재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이종민·권오철)가 지난 2일 시곡동 새마을꽃동산에 꽃묘를 식재했다. 

우강면 며느리봉사대(부녀회장 박미선)가 지난달 29일 홀몸어르신 가정을 찾아 말벗봉사를 진행하고 마스크를 전달했다. 또한 당진2동 채운2통 며느리봉사대(부녀회장 김종숙)에서는 지난달 30일 독거노인 가정에 밑반찬을 만들어 전달하고 청소 및 세탁물 정리작업을 실시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