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2.06.24 20:47
  • 호수 1411

송산라이온스클럽 윤주동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산라이온스클럽 회장단 이·취임식

▲ 지난 10일 송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송산라이온스클럽 회장단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송산라이온스클럽 제26대 회장인 김영석 회장이 이임하고, 제27대 회장으로 윤주동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21일 송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송산라이온스클럽 회장단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이날 김영석 이임회장의 개회선언 및 타종을 시작으로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활동영상 시청, 신입회원 입회선서, 시상, 클럽기 및 사회봉 전수, 재직기념패 및 네스 감사패 전달, LCIF 기금 및 지역봉사금 전달 등이 이뤄졌다. 이날 신입회원으로 김정현·김종인·박상일 회원이 입회했으며, 이임회장과 취임회장의 이임사와 취임사가 이뤄졌다. 또한 라이온들은 만찬을 함께하며 클럽 발전을 기원했다.

김영석 이임회장은 “송산라이온스클럽 창립 26년 만에 처음으로 캄보디아 해외봉사에 참여해 참봉사를 실천한 것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우리 클럽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제2, 제3의 희망을 심어주는 봉사를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보람되고 행복했다”며 “앞으로 평회원으로 돌아가 클럽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수상자 명단> △총재 표창패: 김형일, 이태진, 김덕수 △국회의원 표창패: 박영학, 임병두, 한창훈 △지역위원장 공로패: 김정우 △제2지대위원장 공로패: 김주석 △이임회장 공로패 및 감사패: 오흥섭 송산면체육회장, 이용경 송산면의용소방대장, 유선자 송산적십자봉사회, 이명철 송산종합사회복지관장, 이향범 송산면여성의용소방대장, 김향곤 상생재단 이사장

<임원 명단> △회장: 윤주동 △직전회장: 김영석 △제1부회장: 이여진 △제2부회장: 홍충선 △제3부회장: 박상길 △총무: 정천수 △재무: 박영학 △라이온테마: 이삼종 △테일투위스터: 홍승덕 △회관건립추진위원장: 배병서 △회원확장위원장: 이규성 △이사: 배병서, 김범기, 이규성, 구본관, 정남용 △감사: 호종석 △네스회장: 김성희 △네스총무: 이순옥 

취임인터뷰 윤주동 신임회장

“봉사문화 확산에 앞장설 것”

“취임회장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에 어깨가 무겁습니다. ‘자유 국가의 안전’이라는 라이온의 슬로건을 모토로 삼아 ‘따듯하고 정성을 다하는 봉사’를 실천하겠습니다. 봉사문화를 확산하는데 앞장서고 지역의 타 봉사단체와도 연계해 봉사의 가치를 빛내겠습니다. 오늘 입회한 신입회원들에게도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이번 이·취임식을 축하하러 와준 가족과 친구, 직장동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