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2.07.09 16:52
  • 호수 1412

당진아미로타리클럽 조원식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달 27일 메가패밀리뷔페에서 당진아미로타리클럽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당진아미로타리클럽 제4대 박순천 회장이 이임하고, 제5대 조원식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달 27일 메가패밀리뷔페에서 당진아미로타리클럽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이날 박순천 이임회장의 개식선언 및 타종을 시작으로 로타리의 목적 및 네가지 표준 낭독, 로타리안 및 내빈 소개, 활동영상 시청, 공로패 및 표창패 수여, 이임사, 클럽기 인수인계, 취임사, 공로패 및 기념품 증정, 신입회원 입회선서 및 핀 수여, 취임임원 및 이사 소개 재단기부금 전달 등이 진행됐다. 

박순천 이임회장은 “나름대로 이룩한 친목과 단합이 차기 집행부의 큰 뜻을 펼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밑거름이 됐으면 한다”며 “끊임없이 돌아가는 로타리의 바퀴를 생각하며 로타리안과 여기 모인 모든 분들의 보람된 삶의 톱니바퀴도 빛나는 미래를 향해 영원히 멈추지 않고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상자 명단> △클럽 공로패: 박순천, 최지웅, 김재인, 유형민, 오명 △도의장 표창: 김영소, 신수식 △국회의원 표창: 유병수, 박성환  △시의장 표창: 박순천 
<임원 명단> △회장: 조원식 △부회장: 김성호 △차기회장: 최지웅 △총무: 박성환 △재무: 손은미 △전략위원장: 황규석 △청소년위원장: 오명 △사찰위원장: 박순천 △클럽관리위원장: 신수식 △멤버십위원장: 전경숙 △공공이미지위원장: 유형민 △봉사프로젝트위원장: 유병수 △로타리재단위원장: 오동원

취임인터뷰 조원식 취임회장

“안정과 상상으로 초아의 봉사 실천”

“이번 저의 테마는 ‘안정과 상상’으로, 역대 회장과 전임 회장님이 이뤄놓은 성장을 바탕으로 단합과 안정을 이루며, 젊고 패기 있는 클럽이 되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안정 속에 성장발전하는 클럽, 로타리의 무한한 가능성을 상상하며 동기부여를 받고 초아의 봉사를 실천하는 로타리안들이 모이는 당진아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