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2.07.09 16:56
  • 호수 1412

송악중학교 총동문회 김국환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악중학교 제23대·24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달 24일 송악농협에서 개최됐다.

송악중학교 총동문회장으로 이병성 회장이 이임하고 김국환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달 24일 송악중학교 총동문회 제23대·24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송악농협 웨딩홀에서 개최됐다. 이한복 상임부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이병성 이임회장이 김국한 취임회장에게 총동문회기를 전하고 이임사, 감사패 및 공로패 수여, 모교발전기금 전달, 모교 찬조자상과 자랑스러운 송중인상을 시상했다. 또한 22회와 23회 동문회가 환갑을 맞아 환갑기수 축하연이 이뤄졌다. 만찬과 함께 2부에서는 기수별 노래자랑과 초청가수 공연, 댄스타임, 행운권 추첨 등이 진행됐다.

이병성 이임회장은 “동문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더라도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길 바라며 제가 못다한 부분은 제24대 회장이 이룰 것”이라며 “동문으로 돌아가 모교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수상자 명단> △공로패: 허명회, 김미희, 정병란, 유민근 △모교 찬조자상: 김현기, 이한복, 이건주, 김상교, 이규상, 김재순, 전광식, 이의경, 윤한기, 이미경, 서동철 △자랑스런 송중인상: 안준영, 김현기, 박인준 

<임원명단> △회장: 김국환 △수석부회장: 이한복 △재경회장: 김용찬 △주관기수대회장: 서동철 △여성부회장: 최정숙 △부회장: 이건주, 유광호, 이상학, 이해성, 구본준, 배성호, 이항수 △사무총장: 윤동호 △사무차장: 윤한기 △재무이사: 전정숙 △홍보이사: 정병란 △홍보부장: 최미경 △진행본부장: 윤기영 △전회장감사: 허명회 △전회장감사: 이병성

취임인터뷰 김국환 취임회장

“어려운 순간도 헤쳐갈 것”

“역대 총동문회장 공로에 감사드리며, 송악중 총동문회는 역대 회장님들과 임원진, 동문들이 있어 지금까지 발전해왔습니다. 앞으로 저는 회장으로서 어려운 순간이 오더라도, 힘든 자갈길을 한 걸음씩 걸어가며 총동문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동문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