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2.07.11 13:44
  • 호수 1413

표효열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덕로타리클럽

▲ 합덕로타리클럽 회장·임원 이·취임식이 지난 2일 클럽 사무실에서 개최됐다.

합덕로타리클럽 회장·임원 이·취임식이 지난 2일 클럽 사무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신현민 회장이 이임하고 표효열 회장이 취임했다.

1부 이임식에서는 로타리의 목적 및 네가지 표준 낭독과 로타리송 제창에 이어 공로패 및 감사패 수여식이 진행됐으며 신현민 이임회장이 취임하는 표효열 회장에게 클럽기를 인계했다.

2부에서는 표효열 취임회장의 회장 선서와 재직기념패 및 공로패 수여, 구본면·이명기·김태진 신입회원의 입회 선서식이 진행됐다. 이날 합덕로타리클럽을 대표해 이계양 로타리재단위원장이 국제로타리 3620지구 이서영 총재에게 재단기부금을 전달했다. 한편 지난 7일 합덕로타리클럽에서는 이·취임식 축하화환 대신 기부받은 쌀을 합덕읍에 기부했다.

신현민 이임회장은 “초아의 봉사라는 슬로건 아래 삶의 질을 높이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배려와 나눔으로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로타리안이 되길 바란다”며 “지난 1년 동안 보내준 성원과 격려, 고마움을 가슴 깊이 간직하고 여러분들과 함께 더욱 활동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상자 명단> △당진시장 표창패: 소재권 △국회의원 표창패: 신현민 △시의회의장 표창패: 허석한 △도교육감표창패: 차준석 △충남도의회 표창패: 임상준

<신임 임원> △회장: 표효열 △직전회장: 신현민 △차기회장: 이길우 △총무: 차준석 △재무: 이길우 △멤버십위원장: 김용준 △봉사프로젝트위원장: 신동학 △로타리재단위원장: 이계양 △공공이미지위원장: 이봉호 △클럽관리위원장: 신현민

 

취임인터뷰 표효열 신임회장 

“로타리 통해 참된 봉사정신 배워”

“자신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로타리 이념을 통해 국가와 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참된 봉사정신이 무엇인가를 배웠습니다. 제 임기 동안 봉사 기회의 폭을 넓혀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계란 나눔 봉사, 드론방역 봉사, 거리 청소 봉사 등 다양한 봉사를 펼칠 예정입니다. 역사깊은 합덕로타리클럽을 만들어가는 헌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