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2.07.11 13:45
  • 호수 1413

최종문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른라이온스클럽

▲ 푸른라이온스클럽 제15·16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2일 설악웨딩에서 개최됐다.

푸른라이온스클럽 회장으로 윤주명 회장이 이임하고 최종문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2일 제15·16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설악웨딩에서 개최됐다. 윤주명 이임회장의 개회선언 및 타종을 시작으로 안병현·최태우 신입회원이 입회선서를 했다.

이어 최종문 취임회장이 취임회장 선서를 했으며, 이·취임 회장간 클럽기를 인수인계하고 사회봉을 전수했다. 2부에서는 최 취임회장의 자녀 최이서 어린이 외 2명이 축하공연을 선보였으며, 재직기념패 및 지역봉사금을 전달했다. 이날 하람어린이집에 봉사금을 전했다.

케이크 커팅식과 기념사진 촬영 후 회원들은 만찬을 함께하며 회원 화합과 클럽 발전을 기원했다. 

윤주명 이임회장은 “‘아름다운 봉사 우리는 하나’라는 슬로건 아래 회원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봉사의 기쁨을 느낄 수 있었다”며 “지난 1년간 고생한 임원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이제 저는 회원으로 돌아가 함께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수상자 명단> △총재 표창: 오동주, 장동명, 조성민 △총재 공로: 송광섭, 김만수, 손지형 △부총재 표창: 오범석 △지대위원장 공로: 김종옥 △당진시장 표창: 윤주명 △국회의원 표창: 문근필, 신유섭 △시의회의장 표창: 박종화, 편도훈 △도의회의장 표창: 문충섭, 최종문 △재직기념패: 윤주명, 최종문, 이한경 △감사패: 김영진 네스회장, 최향옥 네스총무

<임원명단> △회장: 최종문 △직전회장: 윤주명 △제1부회장: 이한경 △제2부회장: 신유섭 △제3부회장: 김송배 △총무: 이한경 △재무: 김송배 △라이온테마: 편도훈 △테일트위스터: 오범석 △감사: 문근필, 문충섭 △네스회장: 최성희 △네스총무: 최향옥
 

취임인터뷰 최종문 신임회장

“다시 시작하는 봉사”

“임기 동안 ‘다시 시작하는 봉사’라는 슬로건으로 도움의 손길이 미치지 못한 곳을 찾아 회원들과 함께 봉사하겠습니다. 아울러 회장직을 수행할 수 있게 남편과 아빠의 자리를 잠시 내어준 아내와 딸에게 진심으로 고맙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지난 임기 동안 남다른 열정으로 푸른라이온스클럽을 힘차게 이끌어온 윤주명 회장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