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4 23:40 (일)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2.07.11 13:55
  • 호수 1413

지역아동센터 아동 축구 관람 초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 EPS(주)

▲ GS EPS(주)가 지난 6일 지난 6일 FC서울 'GS EPS의 날'을 맞아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 및 관계자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으로 초청해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

GS EPS(주)(대표 정찬수)가 지난 6일 FC서울 'GS EPS의 날'을 맞아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 및 관계자 250여 명을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으로 초청해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

GS EPS(주)가 기획한 이번 행사는 K리그 FC서울과 전북 현대의 축구경기 관람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주고자 당진시 및 출연기관, GS 스포츠와 협의해 추진됐다. 특히 이날 경기 관람 외에도 △시축·에스코트 키즈 △라커룸·경기장 투어 △선수단 사인회 등의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아동은 “TV에서만 보던 월드컵 경기장을 실제로 보니 생각보다 더 커서 깜짝 놀랐다”며 “라커룸 구경과 선수단 사인까지 받은 오늘 하루를 잊지 못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GS EPS(주)는 지난해에도 당진시복지재단과 사회적약자를 대상으로 주거 침입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는 물품을 지원하고, 한부모가정 가구주(양육자)에게 종합건강검진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을 지속해서 펼쳐오고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