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22.07.18 18:00
  • 호수 1414

정보고 배드민턴부, 전국대회에서 준우승 차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남자 고등부 단체전
결승전서 아쉽게 0-3으로 패하며 준우승

▲ 당진정보고등학교 배드민턴부가 2022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 남자고등부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당진정보고등학교(교장 이광희) 배드민턴부가 2022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 남자고등부 단체전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대한배드민턴협회가 주최하고 서산시체육회와 서산시배드민턴협회가 공동 주관한 이번 대회는 지난 4일부터 12일까지 서산시민체육관에서 개최됐다. 대회는 중학부 남자 55개 팀, 여자 22개 팀, 고등부 남자 45개 팀, 여자 27개 팀 등 총 149개 팀, 1166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기를 펼쳤다. 

64강 토너먼트로 치러진 단체전에서 당진정보고 배드민턴부 A팀은 1회전 부전승을 시작으로 충주공고B, 천안월봉고A, 전대사대부고A를 차례로 물리치고 준결승에 진출했다. 전남기술과학고A와의 준결승전에서 당진정보고는 3-2로 승리를 거두며 결승에 진출했다. 당진정보고의 결승 상대는 직전 대회인 전국연맹종별배드민턴선수권대회 우승팀인 생명과학고 A팀이었다. 당진정보고는 결승전에서 접전을 펼쳤으나 아쉽게 0-3으로 패배해 준우승을 거두었다.

당진정보고 이언환 감독은 “이번 대회 준우승을 통해 한 단계 한 단계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준 선수들을 칭찬해주고 싶다”며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더욱 열심히 훈련해 다음 대회에서는 목표인 우승을 거뒀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당진정보고 배드민턴부> 한정욱 박범수 김의중 곽동우 류시창 진건희 홍지호 정재훈 이완 전진석 김이준 강석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