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2.07.19 19:12
  • 수정 2022.08.22 14:38
  • 호수 1414

당진해나루라이온스클럽 고은주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해나루라이온스클럽

▲ 당진해나루라이온스클럽 제20대·제21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8일 설악웨딩에서 개최됐다.

당진해나루라이온스클럽 윤옥란 회장이 이임하고 고은주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8일 당진해나루라이온스클럽 제20대·제21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설악웨딩에서 개최됐다.

츄파춥스 치어리더팀의 축하공연 후 이어진 취임식에서는 취임회장의 취임사, 치사 및 축사, 재직기념패 전달, LCIF 기금 전달, 임원소개 등이 이뤄졌다. 이후 라이언들은 만찬을 함께하며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윤옥란 이임회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클럽 행사를 많이 진행하지 못해 아쉬움이 남는다”며 “장애인 생일상 차려주기 등 봉사에 함께 힘을 모아준 회원과 임원진들에게 고맙다”고 말했다. 이어 “취임하는 고은주 회장은 클럽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누구보다 많은 봉사를 하고 있어 회장 역할도 잘할 것이라 믿는다”며 “이제 평회원으로 돌아가지만 뒤에서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수상자 명단> △총재 표창패: 김현주, 황정희 △총재 공로패: 강구연 △지역위원장 표창패: 김성자 △지대위원장 공로패: 전상미 △시장 표창패: 윤옥란 △국회의원: 이연분 △시의회의장: 송기진 △도의회의장: 이향화 △공로패: 김현주, 고은주 △재직기념패: 윤옥란, 이연분

<임원명단> △회장: 고은주 △직전회장: 윤옥란 △제1부회장: 이연분 △제2부회장: 강구연 △감사: 김현주, 황정희 △총무: 이향화 △재무: 송기진 △라이온테마: 전상미 △테일튀스타: 신선미

취임인터뷰 고은주 신임회장

“도약하는 해나루, 함께하는 봉사”

“슬로건 ‘도약하는 해나루 함께하는 봉사’ 아래 라이오니즘을 실천하며 회장직을 수행하겠습니다. 선배 라이온들은 신입 라이온을 잘 이끌어주며 많이 아껴주고, 신입 라이온은 사랑 받은 만큼 봉사로 답해줄 것이라 믿습니다. 회장으로서 회원들의 활동을 묵묵히 뒷받침하겠습니다. 이·취임식을 빛내준 모든 분들의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