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2.07.19 19:15
  • 호수 1414

당진고대로타리클럽 손경수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당진고대로타리클럽 회장·임원 이취임식이 지난 9일 당진종합운동장 트레이닝센터에서 열렸다.

당진고대로타리클럽을 이끌었던 손학승 회장이 이임하고 손경수 회장이 새롭게 취임했다. 

지난 9일 당진종합운동장 트레이닝센터에서 당진고대로타리클럽 회장·임원 이취임식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클럽기 인수인계 및 핀 교환식이 진행됐으며, 손학승 이임회장과 안영수 이임총무에게 공로패와 기념품이 전달됐다. 또한 당진고대로타리클럽에 가입한 김남철, 강현규, 김태황, 김정호, 유성근, 송재석, 손자승 신입회원이 입회선서를 하고 이들에게 로타리핀을 수여했다. 이어 고대중학교 인터렉트클럽에 발전기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손학승 이임회장은 “매주 토요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 학생들을 위해 도시락 배달 사업을 추진한 것에 큰 보람과 자부심을 느꼈다”며 “당진고대로타리클럽은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회원들이 함께 힘을 모은다면 더 큰 발전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수상자 명단>
△국회의원 표창패: 박경태 △당진시장 표창패: 이중호 △당진시의장 표창패: 박준서 △모범회원패: 이철선

<임원 명단> △회장: 손경수 △차기회장: 정상길 △차차기회장: 박경태 △총무: 이중호 △재무: 이수호 △이사: 허석 신인철 박석천 신준호 신동석 이광선 △사찰: 이종석 손학승 △멤버십위원장: 안영수 △봉사프로젝트위원장: 손요한 △로타리재단위원장: 이순길 △공공이미지위원장: 조남영 △클럽관리위원장: 박근철 △청소년위원장: 노창엽 △미래전략위원장: 김선호 

취임인터뷰 손경수 신임회장 

“지역사회에 희망 주는 당진고대로타리”

“창립 15주년을 맞은 당진고대로타리클럽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회원 영입, 사무실 이전, 회원간 친목·단합 도모, 적극적인 참여와 진정한 봉사가 필요합니다. 지역사회에 기쁨과 희망을 주는 고대로타리클럽이 되길 바랍니다. 우리 모두 화합해 함께 나아가는 고대로타리클럽의 주역이 되어주십시오.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