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22.09.16 21:02
  • 호수 1422

전국학생선수권대회 단체·개인전 입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정보고 배드민턴부

▲ 당진정보고등학교 배드민턴부가 2022한국중고배드민턴연맹 회장기 전국학생선수권대회에서 단체전 준우승, 개인전(단식,복식) 우승을 거뒀다.

당진정보고등학교(교장 이광희, 이하 정보고) 배드민턴부가 2022한국중고배드민턴연맹 회장기 전국학생선수권대회에서 단체전 준우승, 개인전(단식·복식) 우승을 거뒀다.

한국중고배드민턴연맹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지난달 31일부터 이번 5일까지 경상남도 밀양시배드민턴경기장에서 개최됐다. 당진정보고 배드민턴부는 총 12명의 선수 중 단체전에 10명의 선수가 출전해 1회전에서 전주생명과학고와 겨뤄 승리했다. 이어 2회전과 3회전에서는 각각 원주 진광고, 서울체고를 상대로 승리하고 준결승전에서는 천안월봉고를 3-1로 제치며 결승전에 진출했다. 정보고는 결승전에서 맞붙은 김천생명과학고에는 3-0으로 패하며 최종 준우승을 거머쥐었다.

한편 학년별로 진행된 개인전에서는 남고부 2학년 단식에서 박범수 선수가 1위를, 남고부 1학년 복식에는 홍지호·정재훈 선수가 1위를 차지하며 첫 우승을 이뤄냈다.

이언환 지도교사는 “올해 출전한 5번의 대회에서 모두 입상을 하면서 예상했던 목표를 훨씬 뛰어넘는 성과를 보여준 선수들이 매우 대견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광희 교장은 “이번 대회에서 최선을 다해준 선수들과 선수지도에 힘써주신 지도교사 및 운동부 지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종목에서 학생들이 최고의 기량을 뽐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출전 선수 명단
△3학년 : 한정욱 △2학년:박범수, 김의중, 곽동우, 류시창 △1학년:진건희, 홍지호, 정재훈, 이완, 강석윤, 전진석, 김이준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