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
  • 입력 2022.10.24 14:46
  • 호수 1427

위문공연에 감사함 담아 표창패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문화원·당진시자원봉사센터·김명회 시의원

당진문화원(원장 김윤숙)과 당진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최유호)가 제75주년 국군의 날을 기념해 육군 제1789부대 2대대(대대장 중령 김태한, 이하 당진2대대)를 초청한 위문공연 및 전시회를 지난 3일에 개최했다. 

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공연과 전시회가 열릴 수 있도록 도움을 준 김명회 당진시의원과 당진문화원의 김윤숙 원장 및 강대원 사무국장, 당진시자원봉사센터의 최유호 센터장과 김은영 사무국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김태한 당진2대대장은 감사장을 전하며 “처음으로 열린 국군의 날 기념 위문공연 및 전시회를 통해 군장병의 사기가 높아졌다”며 “국토방위에 힘쓰고 있는 장병의 문화저변 확대와 사기증진을 돕고 지역사회와 군부대 간의 협력과 유대를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과 전시회에는 묵향담아와 드림보태니컬, 갤러리숲, 물길따라그림회의 작품 30여 점이 전시됐으며 판타지아, 그라시아 클라리넷 앙상블, 당나루색소폰동오회, 헤븐브릿지치어리딩, 백세공연당, 라온제나댄스, 극단 예담, 어울림봉사단 등이 공연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당진문화원과 당진시자원봉사센터가 공동 주최와 주관했으며, 당진시와 당진시의회, 육군3사관학교재당진동문회, 당진시복지재단에서 후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