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교육
  • 입력 2022.10.27 13:26
  • 호수 1427

제5회 당진시청소년어울림마당 개관일 기념 ‘송악‘s Birthday’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송악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현정)이 개관 2주년을 기념해 2022년 제5회 당진시청소년어울림마당인 “송악’s Birthday”를 오는 29일에 개최한다.

이번 제5회 당진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송악청소년문화의집 개관(2020년 11월 28일)을 기념하여 생일파티 테마에 맞춰서 마련됐다. 당초 송악청소년문화의집 개관식은 오프라인으로 계획됐으나 온라인으로 축소 개최된 바 있다. 올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축소되고 한정됐던 청소년 축제의 장을 송악에서 열고자 한다.

특히 이번 송악’s Birthday 행사는 송악·신평·송산지역의 청소년들도 청소년 축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부스와 활동부스, 공연마당이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체험부스는 미니 생일케이크 만들기, 생일 별자리 무드등 만들기, 봉숭아 꽃 물들이기, VR키트 만들기 등 11가지의 체험부스가 운영된다. 또한 활동부스로는 포토박스, 솜사탕, 바자회, 붕어빵 판매 등이 이뤄진다.

공연마당은 축하무대로 송악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의 뮤지컬 ‘빨래’ 공연으로 시작되어, 당진·합덕·송악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 청소년들이 랩, 댄스, 밴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송악’s Birthday 어울림마당 중 소소한 이벤트 활동으로 생일선물 찾기와 공연마당 진행 중 추첨을 통한 이벤트 활동으로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어 청소년어울림마당에 참여한 청소년들의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송악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되는 모든 프로그램은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카카오톡 채널과 인스타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