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22.11.05 17:34
  • 호수 1429

파크골프 유교식·이정희, 배구 송악 우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1회 당진시장기 체육대회

제11회 당진시장기 파크골프대회와 배구대회가 각각 지난달 28일, 29일에 진행됐다.

당진시파크골프협회(회장 이기홍)가 주관하고 당진시체육회(회장 백종석)가 주최한 이번 파크골프 대회는 지난달 28일 석문국가산업단지 내 해나루 파크골프장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약 25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경기를 치렀다. 대회 결과, 남자 개인 부분에서는 유교식 씨가, 여자 개인 부분에서는 이정희 씨가 1위를 수상했다.

이기홍 회장은 “대회를 준비하며 어려움이 많았지만 무사히 마칠 수 있어 좋았다”며 “파크골프 회원들이 늘어나는 추세라 책임감을 느끼고 있으며 성원에 힘입어 협회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구대회는 지난달 29일에 당진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당진시배구협회(회장 손요한)가 주관하고 당진시체육회(회장 백종석)가 주최했다. 이날 배구동호인 120여 명이 대회에 참여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송악배구클럽이 교유회배구클럽과의 결승경기에서 승리하며 최종 우승을 거뒀다.

손요한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스포츠 관련 동호인들의 활동이 어려웠는데 이번 대회를 계기로 다시 한 번 옛 영광을 재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싶다”고 밝혔다.

 

>>대회 결과

파크골프 대회 : <남자 개인> △1위 유교식 △2위 김순모 △3위 윤기영, <여자 개인> △1위 이정희 △2위 석삼숙 △3위 송도전, <홀인원 상>△차광운 △인대진 △홍윤표 △이재황 △잔디김정숙 △정종숙, <니어 상>△임윤숙 △양수희 △오옥선, <롱기스트 상> △김송남 △인연환 △강영구

배구대회 : <종합결과> △우승 송악배구클럽 △준우승 교우회배구클럽 △공동3위 순성배구클럽, 합덕해나루배구클럽 △최우수선수상 이병환(송악배구클럽) △우수선수상 이성민(교우회 배구클럽)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