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22.11.11 09:20
  • 수정 2022.11.17 09:12
  • 호수 1350

종합우승 기쁨 나누며 다음 대회 우승 기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8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해단식

▲ 지난 9일 컨벤션설악에서 제28회 장애인체전 해단식이 진행됐으며 감사·공로패 수여식이 이뤄졌다.

 

종합우승의 쾌거를 이뤘던 제28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이하 장애인체전)의 해단식이 지난 19일 컨벤션설악에서 진행됐다.

당진시에는 17개 종목에 383명의 선수와 126명의 임원 및 인솔자 등 총 509명의 선수단이 장애인체전에 출전했다. 이에 금메달 78개, 은메달 79개, 동메달 58개를 획득했으며 총점 14만6912점으로 종합우승을 달성했다.

이날 행사는 당진시장애인 체육회 이상훈 사무국장이 사회를 맡아 진행됐으며 성적보고, 감사·공로패수여, 감사패 수여, 우승컵 봉정 등의 식순으로 이어졌다.

김윤각 당진시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은 “당진시 선수단은 그동안 총 25회의 장애인체전에 출전해 타 시군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적을 거둬왔다”며 “장애인체육회는 지금까지의 성적에 자만하지 않고 취약 종목의 선수를 발굴하고 육성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내년에 보령시에서 개최될 장애인체전에서도 종합우승을 달성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수상자

<감사패> 단체시상 △현대제철 당진공장(주) △GS EPS △신성대학교 △호서대학교 △당진시자원봉사센터 △대한적십자사 당진지구협의회 △(사)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충남지부 당진지회 △(사)충남농아인협회 당진시지회 △당진정보고등학교, 개인시상 △한수연 △윤주성 △국중성 △이정옥 △윤종호 △조진숙 △김영율 △전병현 △강근재 △이정우 △최재인 △송정우, <상위입상 지도자 공로패> △이철호 △우수현, <성공개최 기여 표창장> △김윤각 △김영철 △차영주 △김미선, <상위입상 우수선수 표창장> △김영미 △김정빈 △허주면 △조은호 △이가을 △김성수 △정웅재 △이재경 △구영광 △김태수 △구자도 △최윤선 △전인석 △김태숙 △최정훈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