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뉴스
  • 입력 2023.01.09 11:58
  • 호수 1438

김명진 부의장 의정정책비전대상서 최우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중심 의정활동 공로로 인정받아

 

▲ 김명진 당진시의회 부의장이 2022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비전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김명진 당진시의회 부의장이 2022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비전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달 29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렸다. 

2022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비전대상은 여의도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상으로, 전국 기초·광역단체 의원들의 의정활동에 대한 정량, 정성 평가와 적격성 심사를 거쳐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증진에 기여한 우수 의원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김명진 부의장은 재선으로 지난 제3대 당진시의회 전반기 산업건설위원장과 제4대 산업건설위원회 위원 활동을 이어왔다. 활동을 통해 지역 현안과 관련한 각종 안건을 처리했으며 예·결산과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등 여러 특별위원회 위원장직을 수행했다. 특히 제3대 당진시의회 의정활동에 이어 제4대 당진시의회에서도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며 지역 민원 해결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받게 됐다.
김명진 부의장은 “큰 상을 받게 돼 감사하지만 반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 민생 현황과 소관 상임위의 주요 현안을 풀어가고, 특히 지역경제 활성화에 남다른 애착을 가지고 있는 만큼 첨단소재 산업과 해양물류 산업 등 미래 먹거리 산업의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