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3.01.20 21:46
  • 호수 1440

당진소방서 의용소방대 합동 이·취임식 진행
임경자 여성회장 및 대장 6인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이하 당진소방서 의용소방대) 여성회장 및 대장 합동 이·취임식이 진행돼 임경자 여성회장 및 6명의 대장이 취임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6일 설악웨딩홀에서 당진소방서(서장 김기록)와 당진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 주최로 이뤄졌다. 

이날 이영례 여성회장(겸 석문면 여성의용소방대장)과 당진남성의용소방대 조봉환 대장, 당진여성의용소방대 김태숙 대장, 정미면 전담의용소방대 박충열 대장, 석문면 남성의용소방대 윤승희 대장, 고대면 전담의용소방대 김광수 대장이 이임하며 공로패 및 재직기념패를 받았다. 

또한 임경자 여성회장 및 당진남성의용소방대 이연호 대장, 당진여성의용소방대 김숙진 대장, 정미면 전담의용소방대 김창수 대장, 석문면 남성의용소방대 홍세호 대장, 석문면 여성의용소방대 이명숙 대장, 고대면 전담의용소방대 손현동 대장이 취임했다.

이영례 이임회장은 “그동안 대원 여러분들과 함께 지역 재난현장 뿐만 아니라 여러 봉사활동을 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다”며 “매 순간순간이 멋진 기억으로 남도록 도와준 대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기록 서장은 “이임하는 여성회장과 의용소방대장의 노고와 헌신에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새로이 취임한 여성회장 및 각 대장들에게는 서로 협력해 당진시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 해주길 바란다” 고 전했다.

 

[미니인터뷰] 임경자 여성회장

"시민 안전과 생명보호를 약속합니다"

“막상 이 자리에 서보니 두렵기도 하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지만 여러분과 함께 한다면 못할 일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누구나 처음부터 잘할 수 없듯이 저 또한 처음에는 미흡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각 대장님들과 소통하고 화합해 당진의용소방대 발전과 당진시민의 안전, 생명 보호에 열심히 노력할 것을 이 자리에서 약속드립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