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23.01.20 22:29
  • 호수 1440

산악회 산행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산악회

나드리산악회(회장 정순훈)가 지난 14일 신년 산행으로 전라남도 완도군에 위치한 상왕봉에 다녀왔다. 이날 28명의 회원들이 참석해 건드렁바위를 시작점으로 상여바위, 관음사, 상왕봉을 등산했다. 정순훈 회장은 “이번 산행에서는 시산제를 지내며 앞으로 지낼 2023년 한 해가 무사무탈하기를 기원했다”며 “회의를 통해 2월과 3월 정기산행지를 결정하고 회원들과 좋은 산을 등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상록산악회

상록산악회(회장 강경철)가 지난 14일 신년 산행으로 전라남도 완도군에 위치한 모악산에 다녀왔다. 이날 44명의 회원들이 참석해 전북도립미술관 주차장을 시작점으로 대원사, 무제봉, 모악산 정산, 장근재, 모악정, 금산사를 등산하고 새해 맞이 시산제를 진행했다. 강경철 회장은 “신년산행과 함께 회원들과 화합하는 시간이 되어 좋았다”며 “올해에는 여름  보신산행과 특별산행으로 1박2일 간 한라산 등반 등을 계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해산악회

서해산악회(회장 이영섭)가 지난 15일 신년 산행으로 광주광역시 금곡동에 위치한 무등산에 다녀왔다. 기존에는 강원도 원주시 치악산 산행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강원도 지역의 폭설로 인해 산행지가 변경됐다. 이날 44명의 회원들이 참석해 무등산을 등산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