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농업
  • 입력 2023.02.03 21:03
  • 수정 2023.02.05 16:14
  • 호수 1441

이준선 연합회장 및 12개 읍·면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당진시연합회

▲ 지난 2일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당진시연합회 회장단 및 읍·면 합동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당진시연합회장으로 윤재혁 회장이 이임하고, 이준선 회장이 취임했다.

당진시연합회 회장단 및 읍·면 합동 이·취임식이 지난 2일 당진시농업기술센터 농원관에서 개최됐다. 권종덕 사업부회장의 강령낭독을 시작으로, 이준선 취임회장이 연합회를 대표해 이임하는 윤재혁 회장과 임원진, 읍·면회장들에게 재직기념패를 전했다. 윤 이임회장은 한국농업인신문, 한농연 충남연합회로부터 재직기념패를, 오성환 당진시장에게 공로패, 김덕주 당진시의장과 어기국 국회의원에게 표창패, 전철수 농협중앙회 당진시지부장에게 감사패를 받았다.

윤 이임회장은 농협중앙회 당진시지부 양은옥 팀장, 이지환 당진시농업기술센터 식량작물팀장에게 감사패를 전했으며 손종천 전 당진시 농업정책과장과 최은주 연합회 실장을 고문으로 위촉했고, 배명호 전 부회장과 박인태 전 사무국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이어 신임회장단 및 임원 소개, 회장단 선서가 진행됐으며 이준선 취임회장이 연합회기를 전달받았다. 이후 회원 및 내빈들은 만찬을 함께하며 이·취임을 축하했다.

윤재혁 이임회장은 “취임할 때 감동하는 조직을 만들겠다는 결심으로 섰는데 잘 지켰는지 모르겠다”며 “앞으로농업인들이 궐기하는 상황이 오지 않도록 많은 분들이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임원명단> △회장: 이준선 △직전회장: 윤재혁 △수석부회장: 임준택 △사업부회장: 권종덕 △정책부회장: 조영금 △대회협력부회장: 김현길 △감사: 김병노, 김인상 △사무국장: 심태섭 △유통분과장: 김만수 △축산분과장: 손현동 △경종분과장: 김한태 △원예분과장: 박민호 △홍보분과장: 박인태 △읍면 회장: 이재경(당진동), 조병길(합덕읍), 한민섭(송악읍), 박정일(고대면), 한서룡(석문면), 차인병(대호지면), 이창복(정미면), 이승열(면천면), 김명주(순성면), 전영환(우강면), 안동책(신평면), 문현수(송산면)

 

미니인터뷰 이준선 취임회장

“올해 더 발전하는 농업인 될 것”

“우리의 권리와 권익을 찾기 위해 열심히 힘과 마음을 모아야 할 것입니다. 농민의 자긍심은 훼손되지 않는 발전 지속한 농업 환경과 지원으로 생겨납니다. 청년 농업인들이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농업경영인 1세대, 2세대 회원들과 함께 안정된 농업환경을 조성토록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작년보다 올해가 더 발전되는 당진시 농업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