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악읍 반촌리 차왕모터스 당진점 대표 문경국·오준수
“중고차, 가까이에서 만나세요”

2020-01-21     한수미

당진을 넘어 서해안권까지 아우르는 중고자동차 전시판매장 ‘차왕 모터스 당진점(이하 차왕모터스)’이 송악읍 반촌리 당진IC 인근에 새롭게 매장을 꾸렸다.

안전과도 직결된 만큼 차량 상태를 제대로 파악하고 본인의 조건에 맞는 차량을 구매하는 것은 중요하다. 특히 중고차의 경우 더욱 신중히 골라야 한다. 이 고민에 대한 답을 차왕모터스 당진점(대표 문경국·오준수)에서 찾을 수 있다.

차왕모터스 당진점은 중고차 전시판매장으로 이곳에서는 실내에서 차량을 고를 수 있다. 문 대표는 “차왕모터스 당진점은 차량을 실내에 전시해 깨끗한 상태로 보존하고 있다”고 말했다. 때문에 중고차여도 신차를 사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차왕모터스는 실내에 11대뿐 아니라 50대 차량을 야외에 보유하고 있다. 또한 전산을 통해 중고차 시장이 큰 수원을 비롯한 전국 매물을 볼 수도 있다. 원하는 제품을 실제로 보고 구매하고 싶을 경우 탑송 서비스로 당진에서 확인 가능하며 수원 방문을 원한다면 딜러 동행도 가능하다. 오 대표는 “본점이 있는 차왕모터스 수원점에는 600대의 중고차가, 당진에는 70대 가량의 중고차가 준비돼 있다”며 “허위 매물이 없어 실제 매물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또한 구매하는 것만이 아닌 판매도 가능하다. 당진IC 인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접근이 편하며 카페 같은 매장 분위기에서 상담도 편하게 받을 수 있다.

한편 문경국 대표는 18년, 오준수 대표는 9년 동안 신차 사업장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사업장이 폐업하게 되며 한동안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고. 하지만 위기가 기회로 다가오듯 두 대표는 수원의 1급정비공장과 성능점검공장에서 일을 배우기 시작했고, 그동안의 경험을 더해 지금의 자리까지 오게 됐다.

문 대표는 “신차 판매 노하우를 겸비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 판매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으며 오 대표는 “중고차는 생명이 연장된 차”라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중고차를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싶다”고 말했다.

■ 위치 : 당진시 송악읍 반촌리 787(당진IC에서 현대제철 방향 우측)
■ 문의 : 355-8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