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뉴스
  • 입력 2001.10.29 00:00
  • 호수 392

“가을 학생음악회에 오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일·2일, 합덕읍민회관·당진군민회관서

국화향기 그윽한 가을저녁, 지역의 중·고등학생들이 빚어내는 아름다운 선율과 앙상블의 풍성한 음악잔치가 펼쳐진다.
당진군 중등음악교육연구회(회장 김현수)에서는 오는 11월1일과 2일 이틀에 걸쳐 합덕읍민회관과 당진군민회관에서 각각 학생음악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3회를 맞는 학생음악회는 군내 중·고등학교 학생들이 그간 갈고 닦은 음악적 기량을 지역민에게 선보이는 자리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지난 9월에 열린 제39회 충남도 중·고등학생 음악경연대회에서 상위에 입상한 지역 학생들이 대거 출연해 자신들의 재능과 열정을 맘껏 펼치게 된다.
오는 11월1일 오후 4시 30분부터 합덕읍민회관에서 열리는 학생음악회에서는 합덕여중 합창단, 송산중 가야금병창부, 순성중 사물놀이반, 서야중·고 관악합주부 등이 출연해 합창곡과 연주곡, 전통가락 등을 들려준다. 또한 신평중 이은주양과 신평고 김혜진양이 출연해 플루트 2중주를, 고대중 최소영 외 2명이 출연해 중창곡을 선보인다.
한편, 2일 오후 4시30분부터 당진군민회관에서 펼쳐지는 학생음악회에서는 합덕여고 합창단, 당진중, 대호지분교 리코더합주부, 당진중 관악합주부 등이 출연해 다양한 합창곡과 연주곡을 선보인다. 또한 당진중 전영광군이 출연해 피아노 독주를, 신평중 이은주양과 신평고 김혜진양이 출연해 플루트 2중주를, 당진중 오세웅군이 독창을 각각 선보인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