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1996.04.08 00:00

‘화합하는 합덕JC상 구현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덕청년회의소 창립15주년 기념식 거행

- 사랑의 성금, 영광의 합덕JC상 전달

합덕청년회의소가 4월 8일 창립15주년을 맞았다. 지난 81년 창립, 15년동안 지역의 파수꾼으로서의 사명감을 가지고 지역봉사에 힘써온 합덕JC는 올해 JC 15주년과 함께 특우회 10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갖고 영광의 합덕 JC상 시상식을 거행했다.
충남지구 우영훈 회장과 김낙성 군수, 김기철 경찰서장, 한정우 군의회의장, 조병오 교육장을 비롯 합덕지역 단체장, 합덕JC, 특우회회원등 2백여명이 모인 창립15주년 기념식에서 김용태 회장은 “민주화, 국제화시대를 맞는 현시점에서 합덕JC가 뜨거운 사명감과 긍지를 가지고 성숙한 JC상을 재정립하여 서해안시대의 주역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자”고 기념사를 대신했다.
13번째 맞이하는 영광의 합덕JC상은 구남숙(서야고), 최영수(합덕의소), 한상빈(신평의소)씨가 수상했다. 이어 우수장학생에 대한 시상과 우수싸이클선수지원, 사랑의 성금전달, 합덕JC연차표창과 함께 대외표창시상이 있었다.
합덕JC는 올해 ‘화합하는 합덕JC상 구현’이라는 슬로건 아래 가족체육대회, 하계방역사업, 환경보존사업, 문화사업, 지역사회개발운동등을 추진하고 있다.
제13회 합덕JC상 및 각부문 수상자는 아래와 같다.
■영광의 합덕JC상 ▲효행상-구남숙(서야고) ▲봉사상-최영수(합덕의소) ▲우수공무원상-한상빈(신평의소)
■우수장학생표창 ▲홍양기(합덕농고) ▲표보영(합덕여고) ▲박선영(서야고) ▲김나영(신평고)
■우수싸이클선수지원 ▲합덕중 싸이클부 ▲합덕여중 싸이클부
■사랑의 성금전달 ▲김진호 ▲최영주 ▲남상준 ▲정강희
■합덕 JC연차표창 ▲중앙회장상-표기석(내무부회장) 이승모(사무국장) ▲지구회장상-이종석(기획이사), 홍한기(재정이사), 임종실 ▲최우수회원상-이원구(회원확충분과위원장) ▲우수회원상-김용문, 한광우 ▲최우수분과위원장상-김인수(친목분과위원장) ▲우수분과위원장상-최재용(청소년분과위원장) ▲최우수신입회원상-김명섭 ▲우수신입회원상-박종범(사무차장), 김종학 ▲우수부인회원상-임상숙 ▲자랑스런선배 JC상-이상구 ▲자랑스런후배JC상-김용범(법률이사), 한남현
■대외표창 ▲교육장표창-김만성 ▲군의회의장표창-류석균(장기개발위원) ▲군의원표창-이종철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