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04.02.24 00:00
  • 호수 503

“당진시내 공영주차장 시설을 확보해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의사항

▲이용호(당진읍장) : 한중아파트~국도 32호선 구간 중 시내진입 차량이 탑동사거리에서 신호를 받지 않고 무단으로 진입해 주민들에게 불편을 초래하고 있다. 도로를 개설해달라.
△답변 : 요청한 구간은 도시계획소로 2-44호선으로 현지 여건을 검토해 도로개설 사업비를 조속히 확보해 개설을 추진하겠다.

▲이도철(남산리장) : 계성초등학교 앞에서 구 터미널간 하수도 뚜껑을 교체해달라.
△답변 : 집중호우피해에 따른 대책으로 설계용역계획을 수립중이며 사업을 추진하겠다.

▲김길안(운곡리장) : ①각 마을에 컴퓨터를 보급해 인터넷 연결이 안 되는 지역을 해소해달라. ②시가지에 공원을 조성해 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에 살 수 있도록 해달라.
△답변 : ①이장단 홈페이지 구축을 추진중이며 한국통신과 협의해 인터넷 불통 지역이 없도록 하겠다. ②도시계획지역에 대한 공원화사업은 구획정리사업과 연계해 추진중이다.

▲박종환(동문리장) : 시내권 주·정차 단속으로 인한 상권이탈로 상인들이 도산 위기에 몰려 있으니 단속보다는 계도를 해라.
△답변 : 상가피해보다 화재등 긴급출동 지연에 따른 손실이 크다. 긴급한 용무자에 대해서는 단속요원에게 주·정차를 가능토록 하겠다.

▲김복성(탑동리장) : 탑동고가교 아래 대형차량의 주정차를 금지시켜달라.
△답변 : 예산국도관리사무소와 경찰서와 협의해 안전시설물 설치 및 노상 적치물을 단속하겠다.

▲이승문(읍내리 지도자) : ①당진 시내 공영주차장 시설을 확보해달라. ②탑동사거리-당진천-당진4교 제방도로를 확포장해달라.
△답변 : ①군에서는 주차장 확보를 위해 경찰서 이전 부지 및 기타 대안 수립중이다. ②탑동사거리 천변 도로의 확포장은 타당성 및 도시화 진행에 따른 도시계획변경 사항을 추진중이다.

▲양응세(중앙리장) :재래시장의 활성화 방안으로 시내버스 노선과 하상 주차장을 확대해달라.
△답변 : 버스노선 변경은 이용자수에 따라 변경여부를 검토하겠다. 하상 주차장 확대방안은 대규모 예산이 필요하므로 현재 추진이 어려운 상황이다.

▲나기복(당진읍 중대장) : 당진천(대덕교-순성간) 밤 벚꽃길 걷기대회 개최와 관련해 가로등을 설치해달라.
△답변 : 작물재배 및 주변 식물을 고려해 결정해야하며 1년중 행사기간에 일시적으로 사용하는 가로등의 신설은 곤란하다.

▲조덕완(교동리장) : 당진초등학교-문화원간 도로개설과 KT&G-평화빌라간 도로를 개설해달라.
△답변 : 당진초교-문화원간 도로개설은 현재 2억원을 확보해 추진중이며 주민과 보상협의가 지연돼 공기가 연장될 것으로 예상된다. KT&G-평화빌라간 도로개설은 군에서 추진할 사항이나 국·도비 예산확보 후 개설을 추진해 구획정리사업도로와 연결 추진하겠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