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고영석 한국기독당-경쟁력 있는 농산물 개발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5 총선 / 국회의원 후보를 검증한다Ⅰ - 정책·신상질문

◆일반 공통질문◆
군수공천은 군민을 섬기는 후보자를 추천

【질문】 국회의원에 당선된다면 어느 상임위원회를 선택하겠는가? 그 이유는?
【답변】 법을 제정하고 사법 분야에서 활동하는 분야를 희망하고 그 이유는 국내의 법을 손질하고 서민생활과 경제 활성화를 뒷받침하는 법을 제정하고 사법기관을 견제하고 싶다.

【질문】 군수공천은 어떤 기준과 방법으로 하겠는가?
【답변】 당원들과 협의하여 할 것이며 당진군민을 가족처럼 사랑하고 섬기는 후보

【질문】 이번 탄핵정국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답변】 국회는 헌법기관으로서 대통령을 견제하는 하나의 수단으로 헌법상 탄핵권이 있다고 인정한다. 다만, 처리하는 과정과 속도조절, 방법의 난폭성, 정당성이 국민에게 수치심과 분노심을 일으켰기에 국민께 이해를 구하고 소상히 알리며 헌재의 안정을 우선하는 결정을 기대한다.



◆개인·신상 질문◆
선거비용은 살고 있는 집을 전세로 내놓았다

【질문】 선거비용은 어떻게 마련했는가?
【답변】 살고 있는 집을 전세로 내 놓았다. 그리고 주위 후원금

【질문】 가장 감명 깊게 읽었던 책은?
【답변】 백악관을 기도실로 만든 대통령 링컨

【질문】 가장 존경하는 인물은?
【답변】 도산 안창호

【질문】 가장 닮고 싶은 정치인은?
【답변】 링컨



◆정책 질문◆
당진항 지정은 대화로 해결하겠다

【질문】 농산물 수입개방이 확대되고 있는데 대책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답변】 현재의 농민을 보호하는 원칙을 세우면서 시장경제에 대비하는 경쟁력 있는 농산물을 개발하여 농민경제를 안정시키는 대책, 농민에게 희망을 주는 정책을 현 농민들과 협의하여 실시.

【질문】 당진항 지정의 구체적인 방안과 향후 개발방향에 대해 말해달라.
【답변】 지금까지 수고하신 분들에게 수고하신 성원의 박수를 보내오며 당진군민의 여망을 실현하고자 관계기관과 평택 항 관계자와도 충분히 대화로 해결. 당진군민의 자존심을 회복하기 위해 노력.



◆개별 질문◆
공직선거에 4번이나 낙선하지 않았는가

【질문】 지금까지 국회의원 선거 3번, 군수 선거에 한번 출마해 모두 낙선했다. 충분히 심판받은 것 아닌가?
【답변】 절대 승복할 수 없다. 그 이유는 지금까지는 정치신인은 정당한 경쟁을 할 수 있도록, 제도와 내용이 불공정했으며 어떻게 보면 신인의 진출을 차단했다고 경험을 토대로 말할 수 있다. 그러나 이번만큼은 좋은 제도가 제정되어 나에게는 절호의 찬스이기에 이번 선거의 결과에 큰 기대를 건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이번 기회에 고영석의 진가가 올바로 평가 될 것을 확신한다.

【질문】 이번 선거에서 한국기독당 소속으로 출마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기독당은 기독교 원리주의에 입각한 극우 보수정당이라는 지적을 받고 있다. 이 당에서 추구하는 이념에 동의하는가?
【답변】 한국기독당은 성경에 근거한 철저한 신앙의 토양 위에서 창당된 당이기에 좌우에 치우치지 않고 국민 여러분이 희망하시는 가장 바람직한 정직하고 올바른 정치를 펼칠 것이다. 그 이유는 한국기독당의 진로는 하나님이 감독하시고 국민여러분들의 시선과 소망을 염두에 두면서 겸손하게 나갈 것이다. 그러나 부족하고 잘못된 부분을 철저히 회개하면서 고쳐나갈 것을 다짐한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