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00.06.26 00:00
  • 호수 328

행사안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안내

교육감 후보자 초청토론회 연다
28일 오후 4시, 서산 서령고

충남도 교육감 선거일이 오는 7월 5일로 확정된 가운데 「올바른 교육감 선출을 위한 충남교육시민연대」(이하 충남교육시민연대) ‘서산·당진·태안 후보자 초청 토론회 준비위원회’에서 오는 6월 28일 오후 4시부터 서산 서령고 송파수련관에서 교육감 선거 후보자 초청토론회를 열기로 했다.
‘서산·당진·태안 준비위원회’는 “공식적인 선거운동기간 전인데도 사전선거운동 등의 불법선거운동이 이뤄지고 있어 공정하면서도 정책대결의 장으로 이번 선거를 유도하기 위해 토론회를 열기로 했다”고 밝혔다.
‘서산·당진·태안 준비위원회에는 당진새교육공동체시민모임, 당진참여자치시민연대, 서산YMCA, 당진군농민회, 서산지역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가 참여하고 있다.
조직구성은 공동의장에 안승환 당진새교육공동체시민모임 회장, 사무국장에 조중기 서산YMCA 총무, 총무에 박미상 당진새교육공동체시민모임 간사가 결정됐으며 참여단체별로 1인의 준비위원을 두기로 했다.






당나루로타리 회장 이취임식
29일 오후 6시30분, 수협웨딩홀

당나루로타리클럽은 오는 29일(목) 오후 6시30분 수협웨딩홀에서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을 갖는다. 신영철 회장의 뒤를 이어 10대 회장에 장동환(우강초 교장)씨가 취임한다.





석문로타리 회장 이취임식
29일 오전 11시, 클럽 회의실

석문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이 오는 29일(목) 오전 11시 석문면 삼봉4리 한천새마을금고 2층에 위치한 클럽 회의실에서 열린다. 이종윤 회장의 뒤를 이어 백승세(대호만주유소 대표)씨가 신임회장에 취임한다.





제3회 ‘시형회’ 展
갤러리 전람회의 그림, 7월11일까지

사실계열을 추구하는 충남지역 미술인들의 모임인 ‘시형회’(회장 박인희)가 지난 6월18일부터 오는 7월11일까지 갤러리 전람회의 그림(수협 맞은편)에서 제3회 전시회를 열고 있다. 당진에서는 화가 장철식씨와 장애경씨가 참여했다.





통합농협법 설명회
군 농민회 주관, 28일 신평농협

전농 당진군농민회는 오는 28일 오전 9시30분부터 신평농협 회의실에서 통합농협법 설명회를 연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7월1일부터 시행되는 장종익 협동조합연구소 소장과 김용순 공주 신풍농협 감사가 강사로 초빙돼 7월1일부터 시행되는 ‘통합농협법의 내용 및 활용방안’과 ‘이·감사 및 대의원의 역할과 예·결산서 보는 법’에 대해 교육한다.
농민회 관계자는 “통합농협법이 곧 시행되나 많은 농민들이 중요한 문제임에도 내용을 잘 모르고 있어 교육을 준비했다”며 농민 조합원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